7월 3일 목요일 밤 9시에 온라인으로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우리조는 종로구.중구 임장보고서를 작성할 조인데
이번 실준반 70기중 맨 마지막조인 120조라고 합니다.
종로구.중구를 지원한 사람이 적어서 종로구.중구 지역은 딱 2개조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각자 자기소개를 먼저 했는데 지난달 열기 때와는 다르게 고수분들이 많아서 제대로 따라갈 수 있을지 겁이 납니다.
그동안 들어 온 강의 횟수도 많고, 앞마당도 수두룩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처럼 딱 한 달 열기 수업만 듣고 바로 올라온 2개월차 조원은 저말고 딱 한 분 밖에 안 계시네요.
(와우, 이렇게 여러 번 들으시니 월부싸이트는 수강료도 엄청 많이 들어오겠다라는 생각을 잠깐 합니다 ^^)
열기 때랑 다르게 각자 역할도 정했습니다.
능력이 안되서 오프라인 모임에서 할 수 있는 총무(식당 및 까페 돈 관리)를 지원했습니다.
* 온라인 조모임 시간은 - 매주 수요일 밤 10시로 하고 주말에는 임장가느라 또 만납니다.
(자주 만나면 반갑고 좋습니다. 배울 것도 많습니다.)
* 임장 날짜 - 매주 일요일이고 시간은 부산에 거주하시는 조원이 서울역에 도착 가능한 시각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나 아침 8시면 서울역에 도착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도대체 부산에서 몇 시에 출발하신다는건지…
이 열정 어찌 따라갈지 겁이 납니다.
* 첫 오티 이후 바로 다음날부터 올뺌방 운영한다고 합니다. 밤에 같이 공부하는 방이라는데 모든게 생소합니다.
아침형 인간이라 새벽은 몰라도 늦은 밤은 쥐약이라 주말에만 참여해야겠구나, 그래도 되나? 혼자 생각합니다.
실준반 수강 계기 & 마음가짐을 한 명씩 나누었는데 모두가 야무진 목표와 계획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이미 1호기 투자를 마치고 2호기를 계획하고 계신 분, 조만간 올해 안에 1호기를 투자하려고 하시는 분
그분들께 많이 배우고 한 달간 열심히 공부하고자 합니다.
Woody 조장님, 빛나는내일님, 해ㅡ리님, 사랑스러운 마음님, 노후짱짱님, 수투님~
모두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에머랄드님~아침형인간이셨군요~늦은밤도 힘들고 아침잠도 많은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모임후기 이렇게 재미있게 써주신분은 첨이에요~~^^저도 한달동안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