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누고 베푸는 부자가 되고 싶은 나베부자입니다.
감사하게도 월부학교 여름학기를 수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4반 선생님이신 잔쟈니튜터님과 뭉프로반장님, 부자아내제인부반장님, 방긋웃어요부반장님, 행복한우주님, 나초단님, 서래님, 토레스님, 진수도리님 잘 부탁드립니다.
6월 복기 : 동료의 힘으로 겨우 앞마당 하나 추가ㅠㅠ
원하는 대로 1호기가 매도 되지 않아 많이 지치고 의욕이 떨어졌었다. 특히 앞마당을 만들면서도 자꾸만 느슨해지는 마음을 다잡지 못해 스스로에게 실망하기도 했다. 그런 와중에 동료가 멱살잡고 함께 매임을 해줘 앞마당을 만들 수 있었다. 덕분에 다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고, 시장 상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그 에너지를 얻었다. 혼자였다면 아마 버티기 어려웠을 텐데, 함께여서 가능했다. 그렇게 다시 힘을 얻었다. 동료의 힘이 얼마나 큰지 새삼 느꼈다. 진심으로 고맙고,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감사해요 물개반장님♡) 그리고 목실감, 루틴, 독서 모두 계획대로 못했지만, 직장수요 기반의 비교평가하는 법을 배울 수 있던 점은 정말 좋았다. 이번 임보를 쓰며 꼭 적용해서 비교평가해야지!
[ 7월 목표 ] 목실감으로 투자자 루틴 다시 세우고 투자 앞마당에서 TOP3 뽑아서 튜터님께 검증받기
* 나에게 부족한 점 및 개선할 점 : 매일 시세보고 저평가단지 전임하고 매임하기(여전한 나의 전임과 매임의 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