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
1. 회사 일정이 많았는데, 일단 급한 불은 드디어 껐습니다. 연말까지 2개 불씨만 남았습니다. 할 수 있다.
2. 열기 69기 100조 분들과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열기를 처음 수강하던 2022년 2월, 재수강을 했던 2022년 12월의 제 모습도 많이 생각났고, 부족한 제 준비에도 뜨겁게 반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가능한이 무한대인 조의 비밀요원´으로 활동하겠다는 약속 지키겠습니다. 저에게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주신 히나님, 켄메이님, 푸른날개v님, 예찐찐님, 세르미님, 어스틴좌님, 크롱2님, 휘잇님 그리고 함께하지 못했지만 좋은 질문 주신 윤윤태님 감사합니다.
#12.16.
1. 선배와의 대화를 마치고 에너지가 소진되어 빠르게 수면을 한 후 임장지 마지막 매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2. 뒤죽박죽 한 달을 보내고 있습니다. 남은 1주일 잘 정리해서 월부학교 마지막 달도 완주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갑자기 추워진 날씨, 그동안 쌓인 피로가 겹쳐 임장 후 집안일을 하고 나니 에너지가 0에 수렴했습니다. 충분히 숙면을 취하고 다시 달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
★ 허씨의 동료에게 힘을 주세요 ★
1. 이제 3월까지 1건 남았습니다. 탁투윤 파이팅
2. 부부임장단 미니니니니님도 전세입자 구하고, 걱정을 덜어 놓습니다.
3. 도죠메낀, 영50님, 양평91님의 1호기 찾기가 성공적으로 끝이 납니다.
---
♥ 반이러스의 꿈은 이루어진다.♥
효스토리는 무조건 할 수 있다.
수동이는 스스로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행동한다
성실그램은 부메랑을 쉼없이 던지는 기버
부동산프리덤은 가을학기를 무사히 완주하고, 환경 안에서 일일신우일신한다.
그뤠잇1은 성취 보다 성공에 더 집중
엔비는 n호기 매물문의를 통해 투자자로 성장한다.
조나스는 무슨 일이든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다.
쥬르콩은 이번 학기 수용성을 갖고 행동하며 반드시 성장
허씨허씨는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12월을 보낸다.
댓글
추운 하루에도 멋지게 목실감을 완성하셨군요 :) 고생하셨습니다
선배님의 목실감은.. 진짜.. 엄청나네요.. 아직은.. 이렇게는 못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선배와의대화에서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 찐 선배를 얻은 느낌이에요! 이런게 월부구나 생각이 들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