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목실감

[월부학교 투자여신 재이리 튜터님의 1번째 월학2ㅔ자들 두둥등장 웨스] 7/15 목실감칭반시금부

  • 14시간 전

감사

  1. 2025년 7월 15일 화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2. 이렇게 감사일기로 하루를 정갈하게 시작하고 마음을 정돈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일기의 존재를 알려주고 습관화 시켜준 월부에 감사합니다. 행복한 삶의 조건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3. 어제 하루 종일 운전한 운전기사님, 현지직원분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맞아 준 업체 담당자분, 호텔 직원분께 감사합니다.
  4. 호텔방에 욕조가 무사히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몸이 부서지는 기분이 들 정도로 녹초가 되었지만 반신욕 하고 일찍 자니까 많이 좋아졌습니다. 나의 몸을 감싸준 따뜻한 물, 침대, 이불, 베개에 감사합니다. 나를 응원해주고 치유해준 모든 것들에 감사합니다.
  5. 오늘 만나게 될 반가운 사람들, 그리고 내 동기 형에게 미리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맞아 주고 경청해주시고, 좋은 이야기 해주실 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덕분에 제가 일을 하고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 오늘도 우리 가족에게 감사합니다. 신뢰로 다져진 관계, 지켜봐주고 지원해주는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머릿 속에서 수 많은 생각을 하고 하루를 놀이하듯 살아 갈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경이롭고 황홀한 존재입니다. 나의 사랑을 받아주어 감사합니다.
  7. 우연히 세수하면서 옆을 봤는데 거울에 배가 많이 나온 나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좋은 자극을 준 거울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새로운 목표가 생겼습니다.
  8. 오늘도 나의 빈 자리 양 옆에서 묵묵히 일해 줄 나의 후배들에게 감사합니다. 너무 든든합니다.
  9. 언제나 나의 성장을 함께 하는 동반자, 키보드, 노트북, 마우스, 핸드폰에 감사합니다. 그 물건들에 담긴 생명의 에너지, 사람들의 노력과 시간에 감사합니다. 모든 생명의 도움을 받아 저는 오늘도 이렇게 살아갑니다.
  10. 오늘도 묵묵히 작동하는 나의 호흡기관, 건강한 몸에 감사합니다.
  11. 결코 당연하지 않은 건강, 소중한 물건들의 존재에 감사합니다.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사임제출 무사히 한 나를 칭찬합니다. 틈틈이 갈아넣은 보람이 있습니다.
  3. 오늘도 이렇게 미소와 감사로 시작하는 나를 칭찬합니다.
  4. 웨스야. 너무 잘 하고 있다. 출장때문에 체력이슈가 있지만, 이상하게 살도 쪘지만, 그 안에서 내가 해야하는 것,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모습이 기특하다. 잘 해낼 수는 없어도 꼭 해내기는 하는 그런 시간을 보내자. 언제나 고마워. 오늘도 응원할께. 나는 언제나 너의 편이야. 사랑해 웨스야

 

반성/성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요즘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살을 빼야하고 그냥 좋은 몸을 만들겠다는 것이 아니라 심신의 연결 차원에서 그렇다. 나는 단 하나의 몸과 정신으로 내 삶 수십년을 살아간다. 이 사실을 인지하고 식습관부터 개선해나가야겠다.


댓글


정리왕user-level-chip
25. 07. 15. 09:55N

웨스님🩷 웨스님 감사일기 읽으면 저도 많이 에너지그 채워져요 감사해요🩷🩷 체력 관리 잘하시고! 우리 후회없는 세달 진하게 보내봐요:)

구나나user-level-chip
25. 07. 15. 13:14N

피로회복엔 반신욕이 증말 좋더라고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뚜기!!

쇼요user-level-chip
25. 07. 15. 13:15N

크 웨스님의 목실감은 뭔가…남달라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