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025 10월] 월부월백 기초반 - 왕초보도 월100 블로그 만드는 첫 시작
메킷

제목 가이드
안녕하세요, 저는 물리치료사이자 네살 아들키우며 일도해야하는 워킹맘, 얼마전까진 계약직으로 치료사로 일했지만 재연장은 되지 않았고 계약 종료 후 휴직하였고 몸도 경력도 현실도 취업이 힘든 40대 아줌마입니다.
과제를 보니 7월 3일 승인 올린걸로 되있네요. 지금이 12시 넘어간 7월 25일이니 3주하고 하루 걸렸습니다.
26일까지 예약글 발행해놔서 71개 작성했고요 주제는 가족요양급여에 관련된것으로 키워드 부모돌봄지원금이였습니다.
진짜 오늘은 너무너무 포기하고싶었어요.. 제가 아이 키우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간절해서 강의도 여러개 듣고 있거든요. 아이 재우고 강의하나 듣고 월부 단톡방 한번 들여다봤는데 승인되셨다는 동기분들 메세지가 많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메일 봤는데 진짜 3주동안 아~~~~~무것도 없던 메일함에 승인메일이..ㅠㅠㅠㅠ 아이 옆에서 자는데 소리지를뻔했어요. 이제 시작인데 왜이리 좋을까요. 앞으로가 중요한거죠??? 강의가 곧 끝나는데 광고, 수익화부분 더 보고싶은데 아쉽네요. 내일 여러 번 더 돌려봐야겠어요.
기다리고 계실 동기분들! 진짜 지쳐도 글 하나라도 올리면서 멈추지만 마시길. 정말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피마르네요.. 저도 진짜 하기 싫고 주제 고갈되가는데 하나씩은 올렸어요. 정말 그만두고 다른 강의 집중하자, 이 생각도 오늘 했었는데 벼랑끝에서 줄 잡은 기분이랄까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고생해주신 운영진님, 우리 동기분들 다같이 다음 레벨(?)강의에서 함께 뵙길 바랍니다. 오가닉님, 아나브님 감사합니다.
타임스탬프 어플이 지워져서 메일 받은 시간 보이게 캡쳐했습니다.
댓글
쮸만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