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와!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군요!
이제까지 뭐 하나 당첨되는 운이 없던 저였는데 월부에 오니 좋은 일이 생기네요~ ㅎㅎㅎ
지방투자기초반 강의를 들으며 하루하루가 우당탕 이었는데 그래도 포기않고 끝까지 갔더니
저에게 선물이 왔네요.
감사하게도 강사와의 임장에 선정되어
무려 월부공식천사이자 (월부의 유니콘과 같은 존재: 기초반에선 좀처럼 만날 수 없어서 ㅎㅎㅎ)
‘빈쓰’님과 임장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을 만나서 여쭤보고 싶은 것들을 정리를 해야 하는데 참으로 머리가 복잡하더군요.
너무 초보같은 질문이어서, 아님 너무 개인적 인건가 하는 생각에 머리가 복잡했지만
그래도 일단 정리를 해보며 이번 달 강의와 과제를 하다보니 벌써 임장 전날이 되었어요!
설레이고 긴장이 되어서 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심지어 아침에 늦을까봐 알람이 울리지도 않았는데 놀라서 벌떡 일어나기까지 했어요 ㅋㅋ
본격적인 임장에 앞서 약속장소에서 강사님을 뵈었고(어쩌다보니 제가 강사님 앞자리. 꺅)
간단히 자기 소개를 하고 빈쓰님과 다 함께 대화를 나누었어요.
처음엔 너무 긴장해서 강사님 하시는 말씀을 귀담아 듣기만 했던 거 같아요.
오늘 가게 될 임장 지역에 대한 설명과 다른 지방 지역에 대한 이야기,
또 빈쓰님의 투자 경험담을 들으며 내용이 꽈~악 찬 수업을 현장에서 직접 듣는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임장에 나섰고 8월인 만큼 해는 뜨거웠으나 바람이 불어주었고 그늘아래는 너무 시원했습니다!
임장을 하며 임장지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고
해당 지역에 대한 공급과 유사한 지방의 공급까지 연결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와~ 임장지를 강사님과 함께 걸으며 이런 얘기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니 이 얼마나 완벽한 임장입니까!!!!
여러분 꼭 강사와의 임장 가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부동산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이야기!
저평가된 매물을 평가 시 유의해야 할 점을 얘기해주셨어요.
사실 전 아직 초보이다 보니 시세를 보다 보면 전고 대비 하락률만 가지고
저평가라 생각하기 일쑤였는데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갖게 하는 말씀이었습니다.
전고 대비 가장 많이 빠진 게 아니더라도,
이미 좀 더 가격이 올라왔더라도 더 가치가 좋은 것을 해라.
다시 한 번 머리 속에 새겨 넣어야 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원칙과 기준을 지키자!)
이 외에도 각자 지방 투자에 궁금했던 부분이나
투자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부분을 여쭤보고 임장을 진행했습니다.
임장 말미엔 지방의 개발 방식 변화에 관한 이야기까지 나누어 주셨어요.
총 5시간 정도를 커피도 한잔하고 임장하고 점심식사까지 하며 빈쓰님과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제가 느낀 건 빈쓰님의 열정과 진심이었습니다.
함께한 시간 내내 빈쓰님께서는 저희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으셔
열과 성을 다해 말씀 해 주시더라구요. 빈쓰님의 진심이 와 닿는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리고 함께한 조원 분들께도 감사했던 일주일이었습니다.
저보다도 열심히 하시고 배울게 많았던 분들이라 대화를 나누며 얻어간게 너무도 많은 하루였습니다.
빈쓰 튜텨님 오늘 잊지못할 하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열심히 단지 뒤져서 꼭 투자하겠습니다!!!
그리고 전세가가 없는 곳 부동산 사이트만 뒤지지 않고 꼭 전임해 보겠습니다! >ㅁ <
함께 해주신 2조(김제로 조장님, 리리안님 , 치리치리뱅뱅님, 정의님, 씨세븐님, 해피바이러스.Kim님, 새벽디제이님)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꼭 뵙고 싶습니다.
모두들 1억 달성기, 10억달성기 쓰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댓글
알찬 주말 하루를 보내신 콩이님 . 현장감 넘치는 후기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정말 유니콘 같은 존재를 보고 오셨네요. ㅎㅎ 앞으로 여정도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