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원주민 선배와의 2주차 조모임 후기[열반스쿨 기초반 49세 전에 49억 달성 하조 부의초격차]

서울원주민 선배와의 첫 만남(조모임 전)

뚜둥!!!!! 12/7일 서울원주민 선배님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어요!!!

서울원주민 선배님이 열기 68기 49조 2주차 조모임에 같이 참석하시기로 하셨다고!!! 예이!!!

바쁘실텐데 감사하게도 친절하게 연락을 주셨고 조모임 일정과 준비해야할 사항을 크로스체크하고 기본적인 조원들의 기본 정보를 공유 드렸어요. 사전에 조원분들께 질문을 받아 선배님께 전달드렸어요 아쉽게도 질문이 많지는 않았어요. 선배님은 그 외에 질문은 조모임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받고 답변 하기로 마무리 하였어요.


서울원주민 선배와의 만남

서울원주민 선배님은 그날도 임장지에서 임장을 하시고 저녁에 조모임에 참석하셨습니다. 정말 리스펙이였어요.!! 선배님을 보면서 힘들면 포기하고 싶은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었어요.(나약한 나)

그 이유는 당일 12/17(일) 오후에 2-3주차 과제(아파트수익률보고서)를 위해 코먼스먼트님, 조천천님과 잠실 대장아파트 분임+단임을 진행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이런 추위에서 임장을 하는게 맞나 라는 생각을 1000000번 한 거 같은데 같이 함께한 조원분들이 아니였다면 포기하고 집에 들어갔을거에요.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같이 하신 코먼스먼트님, 조천천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서울원주민님은 쭈욱 서울에 사시다가 지금은 강원도에 거주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2년전 처음 열기 강의를 들으시며 첫 선배와의 만남에서 만난 선배를 찾아가셔서 만났고 아직까지 연락을 하면서 지낸다고 하셨습니다. 제 올해 목표가 투자멘토 찾기였는데 서울에 사셨다면 당장 갔을 텐데……변명이겠죠?  

서울원주민 선배가 생각하는 투자는 조급해 하지 말고 “긴 호흡으로 길게 보면서 하나씩 해야할 일을 해나가자”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일요일에 시간을 내어 주시고, 조원분들의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또한 조원분들께도 의미있는 조모임이 되었던거 같았고, 더 발전할 수 있는 49조가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모두 고생하셨고 파이팅 해보아요!!


[BM]

조급해 하지 말고 긴투자를 하기 위해 내면은 단단히 만들자

내가 해야 할일을 꾸준히 하자


댓글


해피인댜user-level-chip
23. 12. 19. 09:13

선배 멘토를 찾아가셨다니 우와 강원도 가시지요! ㅎㅎ 선배와의 만남 후기공유 감사해요~

user-avatar
도니이래user-level-chip
23. 12. 19. 14:42

강원도가즈아^^ ㅎㅎㅎ 조장님 추운날씨에 임장하는게 맞나? 백만번생각한거ㅋㅋㅋㅋ 너무 웃지만 공감가네용 ㅋㅋㅋ 선배님과의 후기 잘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