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강의에서 들었던가? 자모님이 오랫동안 알아보게 되며는 포기하게 된다고
얼핏 이런 뉘앙스로 이야기를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제가 그 상태인거 같습니다.
5월부터 계속 매수할 집을 여기저기서 알아보고 주변에서도 이야기도 듣고
거기다 매수할 좋은 물건도 놓치고 나니 타이밍은 저기 어디론가 달아나고 있고
오늘따라 주변에서 이말저말을 듣게 되니깐 모든게 다 싫어지는거 같습니다.
집 안사면 되지…그냥 전세로 계속 살면되지
다 싫어지는 상황이 와 버렸습니다.
제 멘탈 좀 잡아주세요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황금길님 안녕하세요~ 열심히 매수할 집을 찾고 있는데 물건 날아가고 그러면 정말 너무 속상하죠ㅠㅠ 어둠은 태양이 뜨기 직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이 있듯이, 황금길님도 좋은 집 나타나 매수하기 직전이라 지금이 가장 어둡게 느껴지시는 거라 생각해요..! 포기하고 싶은 이 때에 한 걸음만 더 내디디신다면 정말 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저 역시 예전에 투자처를 찾아 다닐 때 너무 힘들었던 지라 황금길님께서 힘든 마음이 공감갑니다..! 이제 진짜 곧이예요 조금만 힘내세요..!! 좋은 날 오실 거예요!!
안녕하세요 황금길님ㅠㅠ 저도 계속 협상했던 물건들이 하나 둘씩 계속 날아갈때 정말 힘든 마음이었는데요, 그러다가 문득 어느 날 읽었던 책 속에서 이런 문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 각각의 단계를 즐기는 법을 배우고, 때가 되면 반드시 도착할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어라. 그럴 때 우리는 여행을 훨씬 더 즐길 수 있다 ' - 소득혁명 중에서 그리고 제가 지금 당장의 결과에만 너무 집착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이렇게 최선을 다한다면, 결국 해낼 수 밖에 없다는 것과, 결과는 저절로 따라 온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깨닫고 나니, 이 과정 자체를 포기하지 않고 해내고 있는 스스로에 대해서도 대견하고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황금길님도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해내시고 있는 이 과정 자체가 결국은 투자를 하기 위한 여정 그 자체라는 것이고, 끝까지 해내고 있는 스스로가 너무 대단하다는 것을 잊지 않고 응원해주시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같이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황금길님 안녕하세요. 정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고 힘드실거 같아요ㅠㅠ 저도 작년에 1호기 찾아다니러 정말 발품도 많이 팔고 했었는데..9월에 대출규제 터지고 황금길님처럼 매물이 다 날라가고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항상 공부하는 책상 앞 벽면에 확언(나는 1호기를 00지역구에 00월안에 무조건 해낸다!!)문구를 자필로 작성해서 아침에 출근할때 마다 말하면서 나왔던거 같아요! 확언의 힘으로 의욕을 다잡고 하다보니, 고생끝에 낙이온다고 결국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 힘드신 시기이지만 결국 매수하실꺼고 나중에 더 큰 우리집 자산으로 불어날거라고 확신합니다! 포기하시지 말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