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부동산Q&A

멘탈이 털리고 있어요~

25.09.12

 

안녕하세요

 

예전에 강의에서 들었던가? 자모님이 오랫동안 알아보게 되며는 포기하게 된다고 

얼핏 이런 뉘앙스로 이야기를 하셨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제가 그 상태인거 같습니다. 

 

5월부터 계속 매수할 집을 여기저기서 알아보고 주변에서도 이야기도 듣고 

거기다 매수할 좋은 물건도 놓치고 나니 타이밍은 저기 어디론가 달아나고 있고

오늘따라 주변에서 이말저말을 듣게 되니깐 모든게 다 싫어지는거 같습니다. 

 

집 안사면 되지…그냥 전세로 계속 살면되지 

다 싫어지는 상황이 와 버렸습니다. 

 

제 멘탈 좀 잡아주세요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떠라링
25. 09. 12. 21:20

황금길님 안녕하세요~ 열심히 매수할 집을 찾고 있는데 물건 날아가고 그러면 정말 너무 속상하죠ㅠㅠ 어둠은 태양이 뜨기 직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이 있듯이, 황금길님도 좋은 집 나타나 매수하기 직전이라 지금이 가장 어둡게 느껴지시는 거라 생각해요..! 포기하고 싶은 이 때에 한 걸음만 더 내디디신다면 정말 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저 역시 예전에 투자처를 찾아 다닐 때 너무 힘들었던 지라 황금길님께서 힘든 마음이 공감갑니다..! 이제 진짜 곧이예요 조금만 힘내세요..!! 좋은 날 오실 거예요!!

리스보아
25. 09. 12. 21:27

안녕하세요 황금길님ㅠㅠ 저도 계속 협상했던 물건들이 하나 둘씩 계속 날아갈때 정말 힘든 마음이었는데요, 그러다가 문득 어느 날 읽었던 책 속에서 이런 문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 각각의 단계를 즐기는 법을 배우고, 때가 되면 반드시 도착할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어라. 그럴 때 우리는 여행을 훨씬 더 즐길 수 있다 ' - 소득혁명 중에서 그리고 제가 지금 당장의 결과에만 너무 집착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이렇게 최선을 다한다면, 결국 해낼 수 밖에 없다는 것과, 결과는 저절로 따라 온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깨닫고 나니, 이 과정 자체를 포기하지 않고 해내고 있는 스스로에 대해서도 대견하고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황금길님도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해내시고 있는 이 과정 자체가 결국은 투자를 하기 위한 여정 그 자체라는 것이고, 끝까지 해내고 있는 스스로가 너무 대단하다는 것을 잊지 않고 응원해주시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같이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종코치
25. 09. 12. 21:33

황금길님 안녕하세요. 정말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고 힘드실거 같아요ㅠㅠ 저도 작년에 1호기 찾아다니러 정말 발품도 많이 팔고 했었는데..9월에 대출규제 터지고 황금길님처럼 매물이 다 날라가고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항상 공부하는 책상 앞 벽면에 확언(나는 1호기를 00지역구에 00월안에 무조건 해낸다!!)문구를 자필로 작성해서 아침에 출근할때 마다 말하면서 나왔던거 같아요! 확언의 힘으로 의욕을 다잡고 하다보니, 고생끝에 낙이온다고 결국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 힘드신 시기이지만 결국 매수하실꺼고 나중에 더 큰 우리집 자산으로 불어날거라고 확신합니다! 포기하시지 말고 화이팅입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