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수강후기

[아자르짱] 용맘님 대출특강 수강후기

25.09.18

대출 규제 속 나한테 맞는 대출 전략

안녕하세요, 아자르짱입니다.


1. 강의 수강 계기

25년 7월/8월 내마기, 내마중 이후에 용맘님을 알게 되었고, 용맘님께서 진행하시는 대출특강을 찾아 보게 되었습니다.

대출상담을 받아보고, 앞마당을 늘리던 중에 두번의 규제 (6.27, 9.7)와 함께,
내마중의 용맘님 대면 강의 이후에 쌓인 신뢰..(?), 내적 친밀감.. 등으로 강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생애최초 주택 구입의 기회는 아무래도 대출부분에서 좀더 활용을 해보아야 하지 않을까라는 고민의 시작과 함께.

 

2. 강의를 새롭게 알게 된 점

강의 시작전에 진행해 주셨던 라이브 코칭와 정규 강의를 들은 후에, 
생애최초와 만34세 이전 주택구매자 조건을 좀더 활용해 보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크게 뭉쳐서 설명해 주지 않았던 부분과 당연하다고 생각하였던 부분들)
(방공제/비규제지역/일반대출 요건)

1) 대출상담을 규제/비규제지역 매물에 대하여 모두 다시 한번 받아 보아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일반주담대(은행), 신용대출(은행)을 상담을 강의이전 해본 상태였습니다.
        부사님께서 소개시켜 주셨던 상담사분과는 매물 금액대에 따른 대출한도와 금리정도만 파악해 둔 상태였습니다. 
        (비규제지역) 

2) 앞마당을 규제지역으로도 늘려 보아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3. 당장 실행할 1가지 (적용할 점)
이런저런 이유로 9월/10월에 앞마당을 좀더 늘려보려고 하는데, 다음주에 규제지역 (송파구)의 매물임장 후에
생애최초/방공제/만34세 이전 옵션에서 일반대출 한도부분을 늘릴 수 있는지, 생각하는 만큼 나오는지, 

대출상담을 한번더 받아 보려고 합니다.
 

4. 강사님을 더욱 신나게 하는 감사인사

1호기 매수를 준비하며, 배워서 사는 집은 망하지 않는 다는 이야기를 참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대면 강의에서 저도 할 수 있다고 임장 많이 다니라고 말씀해 주셨었는데, 여전히 안 지치고 임장 많이 다니고 

씩씩하게 서울 이곳 저곳과 판교 인근을 예의주시하면서 출/퇴근 하고 있습니다. 

규제는 대응의 영역, 지금 순간에 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하고 이번해 꼭 결론지었으면 좋겠습니다.

 

스몰 e라서 원래도 놀러 많이 다녔는데, 임장을 다니면 계절이 오는 소리를 더 빨리 체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요새 날씨가 춥지도 덥지도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용맘님 항상 건강하시고, 다른 강의에서도 다시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아자르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