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평소 자모님 영상을 보며 쉽게 잘 설명을 해주어서 좋았는데 강의도 역시나 시원시원하니 듣기 좋았습니다.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던 사람이 이번 강의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지식이 늘어났고 왜 대출로 투자하지 마라 신용대출 로 투자를 해서는 안되는지 정확히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말로만 듣던 후순위 대출이 리스크관리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도 알게 되어 속이 시원했어요 ㅎㅎㅎ

 

투자를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비유하며 설명해 주셔서 왜 나는 겨울에 투자할 기회를 놓쳤나…하면서 또 한탄과 후회를 하면서 이제 더 이상의 후회는 없어야 겠다 생각하면서도 아직까지는 투자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남아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확신이 있어야 하고 확신을 가지게 되면 실행을 해야 이 실행력으로 이루어진다는 말이 저 이제 생각만 하지말고 움직여!! 투자하기 좋은 시기를 놓치지마!!! 라고 들렸습니다.

움직여서 임장을 가고 어서 빨리 앞마당을 만들어서 투자 기술을 늘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글로만 듣던 부도상 전화임장에 대해 아~ 이런게 전화임장 이구나...는걸 또 배웠습니다.

솔직히 저도 말씀대로 부동산을 통해 거래를 한 경험이 없기에 문 여는 것 조차 두렵고 과연 내가 가도 되는 곳인가?…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하물며 전화임장이라니…이거 어쩌나 했는데 수업을 받고 나니 이 정도는 나도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자신감이 조금 생겼습니다.

 

이 밖에도 매물임장때 해야 할 행동이나 부동산 사장님과의 관계 집 내부상태 보는 것 등 어렴풋이 이렇게 하면 되는거 아냐? 에서 아~ 이렇게 까지 해야하네로 저의 머리속이 조금씩 투자를 하기 위한 것들로 하나씩 채워지는 강의 였습니다. 

2주차 조모임때 부자팡팡 선배와의 만남에서 무엇이든지 완벽하게 알려고 하지말고 그물엮기 처럼 하나씩 채워가면 된다고 들었는데 열기반 강의를 1달 동안 듣고 조원들과 소통하면서 처음 열기반을 시작할 때의 무지했던 나와는 다르게 지금음 투자에 대한 지식이 조금은 생긴 것 같아 이 또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투자자로 성장는 방법으로 모든 분들이 추천하는 책읽기도 소홀히 하지 않고 조금 씩이라도 목실감을 작성하며 목표를 달성해 보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여준 영상에서 많은 울림이 있었는데 나만 이런게 아니였구나 다들 같은 마음이고 똑 같이 두려워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행해서 목적달성을 하였다느 것에 많은 깨달음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열기반도 곧 마무리가 되어가소 실준반을 새로이 시작하게 되는데 실준반에 가서도 포기하지 않고 처음과 다른 내가 되어 더 발전해야 겠다고 다짐하게되는 좋은 시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황금여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