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열반 기초반 4강에 이어 실전준비반 1강까지 평소 좋아하는 자모님 수업을 들으면서 재미 있으면서도 열기반 수업때는 아~ 그렇구나 하며 들었던 수업들을 실준반이 되어 임장을 해야하는 이유와 방법 생각해야 하는 것들을 배우고 있으니 열기반때는 수업 내용을 인지만 할 생각만 했다면 실준반에서는 그동안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행동으로 움직이면서 공부하며 배웠던 내용들을 적용하며 몸으로 느끼고 경험해야 한다는 생각에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강의 내용에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건 하기 싫다는 말이라고 듣는 순간 지금껏 저 또한 월부 강의를 제때 듣기도 힘들고 과제하기 급급할 때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수업 내용을 못 따라 가면 어떻게 하지? 라는 부정적인 생각을 종종 했었는데 이번 수업에서 초보 투자자가 가져야 하는 자세를 들으면서 못한다 어렵다 할 수 있을까 보다는 내가 어떻게 하면 투자자로서 성공 할 수 있을지 목표를 정해서 이 목표달성을 위해 마인드셋 부터 해서 나의 하루를 투자자로서 관리를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시간관리- 항상 뭐도 해야하고 또 이것도 해야하고 하면서 제대로 못하고 미루기만 했었고
습관관리- 오늘은 생각지 못한 일이 생겨서 이걸 못했어
멘탈관리- 너무 복잡하네 이걸 못하는데 어떻게 하지 힘들다.. 고만 해왔던 지난 1달의 제 모습이 생각 났습니다.
오늘 부터는 시간을 최대한 효율있게 관리르 하면서 투자자로 나아갈 수 있도록 습과을 만들어서 시간관리와 습관관리를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다고 생각과 힘들고 어려워서 할 수 있을까 보다는 어떻게든 해야지 할 수 있어 라고 생각하며 나 자신에게 용기를 주고 힘을 주어야 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임장중에 분위기 임장이 제일 쉬울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분위기 임장도 결코 쉽게 볼 것이 아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임장전 미리 알아 놓아야 할 부분과 상권이 어떻게 들어와 있는지 간판을 보고 주변 환경이 어떻겠구나 등등 생각보다 깊이 있는 수업을 받을 것 같아서 머리가 복잡하지만 이것 또한 계속 공부하다 보면 적응 할거라 생각하고 오늘도 멘탈 붙잡으며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댓글
황금여왕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