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황금알을 낳는 투자자, 금닭이 입니다.🐔
아직은 조촐하지만 곧 무수한 별들로 채워질 저의 앞마당을 인증합니다!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임장지는 저의 첫 지방 임장지이기도 했던 '대구광역시 서구' 입니다.
사실 이 임장지에는 슬픈 사연이 있는데요...
'대전 서구' 를 선택하려고 했으나 실수로 '대구 서구'를 선택하게 되며 그대로 조편성이 되어버렸죠.
조 시작부터 많은 분들이 나가셨고 저도 고민하던 찰나에
'우리는 어차피 모든 지역을 가야해요!' 하고 설득해주신 조장님과 조원분들 덕에 저는 대구로 향하게 됩니다.
하나 더 걸림돌인 부분은...
저는 당시 열기반만 수강하고 패기로 바로 지기반을 수강한 아무것도 모르는 월린이였습니다.
임장도 어색하고 임보도 어려웠지만 어떻게든 해나가야겠다는 강한 의지를 불태웠는데요.
다행히(?) 서구에는 단지가 많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임장과 임보를 해나갈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렇게 유난히도 더웠던 올해 8월, '대프리카' 라고 불리는 대구에서
더위보다도 더 뜨겁게 불태우며 분임부터 단임, 매임까지!
처음으로 마침표를 찍는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
서구에는 단지가 많지 않아서 어쩌면 조금 쉽게(?) 대구광역시라는 지역을 접해볼 수 있었고
시간도 남아서 대구 중구까지 임장을 돌 수 있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안될거야 라고 생각했던 것을 된다! 로 만들었던 소중한 기억이네요💜
제가 앞으로 실준반에서 늘리고 싶은 지역은 인구 50만 이상의 중소도시 입니다 :)
지난 지기 때 천안시 동남구를 돌았는데, 천안시 서북구까지 돌아서 마무리 하고 싶기도 하고
청주나 전주, 구미, 포항, 창원, 김해...
차근차근 늘려가며 중소도시에서 비교평가할 수 있는 지역을 많이 만들고 싶어요.
그리고 그렇게 만든 앞마당 중에서 24년 저의 목표인 1호기를 반드시 만들어낼 거에요!!!
(확언) 나는 24년 1호기를 반드시 한다!
앞으로 더 많은 별들로 채워질 저의 앞마당을 기대해보겠습니당!
화이팅!!!🔥🔥🔥
댓글
조장님~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 멋지십니다^^ 24년엔 꼭 1호기 같이 해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