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겨울비 입니다.
이번 2주차 조모임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매번 조모임 장소를 준비 및 예약 해주시는 '은격' 조장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조모임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노트 및 필기구를 나눔해주신 '달의여신'님 감사합니다.
저녁시간에 모이는 거라 저녁을 못먹고 모일 수도 있는데 간식을 나눔해주신 '오트라떼'님 '메종엠'님 감사합니다.
(도넛이랑 과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항상 열심히 의견 나눠주시는 쿵푸팬더님, 송나무님, 운수대통님, 오늘내일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여러 나눴던 이야기 중 이모티콘(감정) 이 나왔던 여러 카드 중 각자 상황에 맞는
카드를 골라서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게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미안함' 이라는 카드를 골랐고 1주차 때부터 조장님을 필두로 항상 다들 활기차게 열심히 하시는데
2주차에 컨디션 난조로 톡방에 그리고 공부방에 제대로 참여를 못한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크게 들었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팀원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기 위해 저도 최대한 열심히 참여하겠다는 다짐이 다시 생겼던 모임
이었습니다.
아쉽게 현장에 직접 참여는 못하셨지만 웹으로라도 뵐 수 있었던 오늘내일 님 다시 한번 반갑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인사이트를 주셨던 운수대통님 감사합니다~
(한번에 다 이해하진 못했어서 빠르게 필기 했던 내용들로 조모임도 복습해 봐야 할 것 같아요)
2주차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화이팅 입니다!!!!!
댓글
힘든 몸을 이끌고 조모임 참석해주시고 임장팀장 역할로 힘들게 강의,과제하며 루트도 그려주시는 우리 조의 버팀목이십니다~!! 넘어지기까지 하셔서ㅜㅜ 남은 1주도 우리 의지하며 잘 해나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