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 중급반, 서울투자 기초반을 듣고 나서 내년 3월안에 나의 1호기를 마련해야지란 다짐이 확신으로 바뀌었다.
오프닝 강의를 듣기 전 부터 심장이 쿵쾅거렸다. 어떤 투자의 비밀을 알려주실지 궁금했기 때문이다.
난 지금 보물찾기를 하고있다. 월부강의가 비밀 지도고, 비밀 지도의 힌트를 우리의 멘토님들이 하나씩 풀어주시고 있다. 보물지도를 가지고 있어도 해석을 하지 못하면 보물을 얻지 못한다. 중간에 포기를 해도 얻지 못한다.
겉으로 보면 평범하지만, 숨겨져있는 스위치를 켜면 가려져있던 보물이 나타난다.
누군가에게는 낡은 오래된 집이지만, 그 가치를 아는 자에게는 부를 이룰 성공의 씨앗이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다.
나는 지금 강의를 통해 차곡차곡 나의 보물지도의 베일을 벗기고 있었고, 곧 첫 번째 보물이 코 앞에 있음을 알고 있다.
이 번 오프닝 강의에서도 양파링님을 통해 보물상자의 힌트를 얻었다.
내가 가지고 있던 낡은 물건이 보물인지 모조품인지를 확인 할 수 있었다. 내가 만약 월부를 만나지못했다면, 만났더라도 작년같은 마음으로 강의를 들었다면 모조품을 보석이라 착각 하고 살았을 것이다. 지금이라도 배움의 길을 걷게 되어 감사할따름이다.
나는 이번 서울투자기초반을 통해 어떤 보물지도의 힌트를 얻을 수 있을지 설레인다.
이 번 한달 동안도 잘 부탁드립니다.
11월 나의 다짐.
서울투자기초반을 통해 구리 지역을 나의 첫 투자 임장지로 정했다.
기존에 배움을 바탕으로 분임,단임, 매임을 착실히 실행할 것이다.
1.지난번의 두배의 시간을 투자하여 구리지역에서 나만의 1등을 뽑는다.
2.조모임에 열정적으로 참여한다. 내가 어떤마음으로 조모임에 참여하는 가에 따라 조모임의 성과가 달라짐을 안다. 아직 배움이 더 필요한 단계이지만 내가 아는 것을 공유하고, 사소한 것이라도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가질것이다. 같이의 가치를 알기에!!
3.목실감매일쓰기
열중반에서도 서투기에서도 아직 습관화하지 못했다. 중요성도 알고 좋은 것도 아는데 왜 못하는 거지? 나의 멘토를 본받자.
댓글
늘 푸른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