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10월 리뉴얼] 예적금 보다 5배 빠른 무손실 파킹 투자법
광화문금융러

예적금보다 5배 빠른 무손실 파킹 투자법!
주식에 대해 ‘ㅈ’자도 모르던 제가 8월 재테크 기초반 수강을 계기로 9월 미국주식기초반, 10월 무손실 파킹 투자법 까지 수강을 하였습니다.
이 강의를 듣기 전까지 ‘무손실’이라는 말이 와 닿지 않았었습니다. 도대체 스팩주가 뭔데… 무.손.실. 이라는 것이지…
1주차 강의를 들으며 스팩주에 대해 이해를 하고 나니 무손실이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무손실이 되기 위해서는 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도~~
스팩주 투자 하기
강의를 수강하는 기간 동안 스팩주 가격 및 공시 등에 대해 1일 1회 이상 봤습니다.
그리고 2회로 나누어 스팩주에 투자도 했습니다.
아 스팩주도 잔잔하게 가격 변동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투자 후 다른 주식, ETF 등에 비해 아주 밋밋한 상황 -→ 호호 조금 지루하다고… 그러다 보니 광화문금융러님이 말씀하신 ‘방.치.하.다.’ 무손실을 지키지 못한다는 상황이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스팩주는 점검 일정 or 주기를 정해 놓고 관리를 해 보겠습니다.
(저는 1달 단위로 관리를 해 보겠습니다.)
미국 개별 주식
기준 9개에 대해 지속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주식을 사야 하는지? 그런 결정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막연했었는데
강의를 통해 알게 되어 할 일이 명확해져서 좋습니다. (더구나 광화문금융러님도 동일하게 투자를 하고 있다고 하시니 더욱 신뢰!!!)
강의를 수강하며
이번 무손실 파킹 투자법 강의를 수강하며 실제 스팩주가 합병 승인이 된 후 5000원 (공모가 2000원)는 실제 상황도 봤고, 또 합병 후 재상장하는 회사가 상장 즉시 4일 연속 신고가를 낸 상황도 봤습니다.
관련 신문 기사를 읽으며 이 강의를 듣지 않았으면 이해를 못했을 기사였겠구나 싶은 생각이~
즉, 강의를 수강하며 경제에 대해 이해도가 더 넓어졌고 신문 기사를 읽어보려고 하다보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댓글
푸늘하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