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투자할 수 있는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주우이, 양파링, 잔쟈니, 권유디

서투기 29기 일상재테커입니다.
이번에 서투기를 처음 수강하였고 마지막 4주차의 강의가 권유디님이라는 말에 더 열심히 분발하여 오프강의 초대가 되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특히 두번째 오프강의였기 때문에 조금은 수월하게 월부에 갈수 있었어요^^
저번과 다르게 이번에는 식사를 한 후에 강의에 참여했더니 배가 든든해서 수업이 더 쏙쏙 들어왔습니다.

조근조근하게 말씀해주시는 권유디님의 강의를 듣고 다시 한번 투자 실행해야겠다 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역시 오프강의를 들으러 올때마다 이런 마음이 강해지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분들이 꼭 오프강의에 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4주차 오프강의에서는 c지역을 완전 뽀개기를 해주셨는데요.
특히나 저도 임장을 다니게 되면서 월부분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 지역에서 조심해야 할 부분인 시세부분도 자세히 다뤄주신다고 하셨어요. 왜 시세를?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가격 왜곡이 있을수 있다는 이야기를 알수 있었어요. (쟌쟈니님 3강에서도 이 이야기가 나와서 더 쏙쏙 들어왔내요.)
우리가 왜 자산을 쌓아가야하는지, 인플레이션이 얼마나 빠르게 가속화가 되고 있는지 (이런 이야기 참 좋아합니다^^)
오프강의를 꼼꼼하게 차근차근 설명해주신 권유디님 감사합니다. 게다가 질의응답 시간이 굉장히 길어졌는데요. 많은 분들의 질의를 다 받으시고 대답해주셨는데요. 질의는 하지 않았지만 그 질문을 통해서 조금 흔들리긴 하였으나 다시 생각해보니 지금 이대로 쭉 진행하여 투자와 연결시키는것이 가장 바람직한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투자를 하기 위해서 지금 힘들어도 오늘만 포기하자는 말에 많은 공감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털어내고 내일은 또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모든 수강생분들을 응원합니다.
댓글
일상재테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