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오프닝을 오늘 듣게 되었습니다.
- 현재 삶에서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껴고, 우연찮게 접하여 알게된 강의가 저에게 변화의 큰 도움이 되고, 미래가치에도 크게 투자한다고 생각이 들어, 고민 없이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처음 오프닝부터때는 다양한 분들의 질문에 답을 주우이 강사님이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주셨습니다. 물론 오프닝이다보니, 구체적인 것보다가는 대략적인 방향과 강의의 목적에 대해 조금 더 와닿았던 것 같습니다. 어째든 이 강의의 최고 목표는 부동산이고 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유념하여 강의를 듣고 과제나 조별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특히 질문들을 들으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있지만, 분명 크게 어렵지 않는 단어임에도 당장 머릿속에 매끄럽게 전달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지식 부족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많은 분들이 다양하게 자신을 위해서 또는 부동산을 위해서 노력하고 공부하고 있는데, 제가 좀 뒤쳐지는구나 라는 생각도 같이 들게 되어, 더 노력해야한다.라는 마음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 그렇기에 별도 HWP 한글을 통해 메모 입력을 통해서 정리하고 있고, 이 기록물이 저에 변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 현재 오프닝이지만, 이후 듣게되는 정식 과정들을 통해서 저를 변화시키고, 저의 장래를 위한 투자도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 강의 듣는 기간동안 최선을 다해 참여하고 과제 진행하여 후회되지 않은 실질적인 재산이자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