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전임장클래스 후기-멋숭] 인생에서 가장 알찬 6시간

25.12.02

실전 임장 클래스 - 튜터와 함께 하루만에 임장 마스터!

안녕하세요, 멋숭입니다.

월부를 알고 부동산 공부를 한지는, 1년 8개월이 되었지만, 부끄럽게도 저는 아직 제 알을 깨지 못했습니다.

저의 성격으로 인해, 월부에서 단 한번도 조모임을 신청하지 않고, 항상 혼자서 강의 듣고, 임장을 다녔습니다.

 

이런 제가 튜터님, 동료들과 하루 임장을 가는 ‘실전 임장 클래스’ 강의를 보고 많은 감정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와 튜터님이랑 같이 임장을 한다고? 바로 신청해야지!’

‘근데, 가서 무슨 질문을 해야 될까, 연차도 쓰고, 강의료도 내야 되는데, 부천 이미 앞마당인데.. 그냥 신청하지 말까?’

하지만 언제까지 혼자 할 수도 없고, 혼자서 하다 보니, 지식이 멈춘 듯한 느낌이 들었던 요즘 이었기에,

눈 감고 그냥 신청을 했습니다.

 

정말 상상 이상으로 즐겁고, 얻어가는 것이 많았던 6시간 이었습니다.

  1. 분위기 임장
    - 앞마당이긴 했으나, 다시 한번 공부하고, 튜터님의 생각을 입히는 시간이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 생활권 변화에 따른 분위기 변화 포인트들을 직접 확인하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2. 매물 임장
    - 매물에 들어가서 실제로 내가 수리한다면 어떤 것을 할지 생각을 해보고, 튜터님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 매물을 구석구석 둘러보며 포인트를 잡아 주셨습니다. (ex) 배란다는 ~를 확인하고, ~게 처리해야 되요)
    - 가성비 인테리어 요소와, 인테리어 꿀팁을 얻었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질의응답을 해주셔서, 제 궁금증을 해소하고 제가 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으며,

동료분들 질문을 통해서, 동료분들의 관점과 이에 따른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동료 분들과 투자를 주제로 처음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었고, 재미 있었어요..!)

 

날씨는 추웠지만, 동료분들의 열정과 재이리 튜터님의 교육열(?)로 인해 추움을 느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저한테는 제 투자 생활 자체에 대해 얻고 느낀 것이 많은 강의였고, 정말 많은 분께서 들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멋숭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