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를 숨가쁘게 달려오다보니 어느덧 한달 간의 여정도 끝이 났습니다..!
저번달 실전준비반 때보다, 정말 100배는 더 정신없는 한달이었던것 같은데요. ㅎㅎ
너무너무 열정적이신 3조 🌿조장님을 만나게 되어 포기하고싶어도 매일같이 맘잡고 끝까지 힘내서 임보과제도 완수하고, 정말 큰도움 받고 많이 성장하게 된것 같아요.
조원분들의 여러 사정으로 4주 내내 임장을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그래서 얼굴을 많이 못뵈어 아쉬움도 있는 한달이지만 마지막 임장날에 다같이 밥도 먹고 , 조모임때 항상 모두 참여해주시고 얘기도 잘 나눠주셔서 감사했던 시간이었어요.
조모임 시작 전부터 어려운점, 고민되는점 먼저 파악해주시고 조원들의 압도적 성장이 한달 목표라고 하신 우리 숲조장님.
때로는 튜터님처럼 조원의 입장에서 말하기 어려운것도 먼저 얘기해주시고 쌓아오신 임보도 직접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고, 때로는 친구처럼 조모임때나 임장때도 항상 웃으며 즐겁고 밝은 에너지를 주셨던 조장님이 계셔서 행복한 한달이었어요 !!
조장님이 아니었더라면 정말 ,, 이번달도 임보 제대로 작성 못하고 포기했을것 같아요. 어떻게든 하게 해주시고 도와주시려 해서 너무 감사했어요.
개인적인 스케쥴로 몸은 힘들지만 조장님과 함께여서 그래도 웃음 잃지않고 한달 동안 달려올수 있었습니다. 조원들을 위해 밤낮가리지 않고 도와주신 조장님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우리 조원분들❤️
지금 부조장님, 집사님, 봄날님 , 리치님, 용감님 한달 함께 마칠수있음에 감사합니다 🫶🏻
언제나 밝고 긍정적이고 열정적이신 조원분들 덕분에 지치지않고 같이 달려올수있었어요!!
한달이 너무 짧았던것 같고 조원분들과 더 많은 시간 보내지 못해 아쉽지만 , 언젠가 월부 안에서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ㅎ
3조 7공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