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12/13 목실감칭반시금부

25.12.13

감사

  1. 2025년 12월 13일 토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오늘도 아침부터 스벅에 와서 내가 진짜 행복감을 느끼는 힐링 타임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목실감 쓰고 내 목표를 향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진짜 큰 행운입니다. 이런 환경과 여건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3. 미래의 나와 현재의 나는 공존하며, 지금의 시간과 돈을 함께 나눠써야 한다는 나만의 개념을 발견했습니다. 이게 진짜 와닿습니다. 그래서 ai로 20년 뒤의 내 모습을 만들어 달라고 했습니다. 미래의 내가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현재의 나로서 오늘을 게을리 할 수가 없었습니다. 지금의 돈은 미래의 나와 나눠써야하고, 지금의 시간은 미래를 위해 두배로 잘써야 합니다. 이런 개념을 발견하게 된 것에 감사합니다.
  4. 언제나 좋은 가르침 주시는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정반대 성향의 두 분께서 저에게 늘 다양한 가르침을 주십니다. 덕분에 지금의 내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런 나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5. 오늘도 내 몸에 들어오는 사과, 홍삼차, 소보루빵, 말차라떼에 감사합니다. 모든 음식에 들어 있는 생명의 에너지, 내 몸으로 들어와서 오늘 나를 지탱해줄 많은 영양분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여러 생명의 도움을 받으며 살아갑니다. 나도 주변에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6. 언제나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스터디도 이끌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꼭 목표 등급 받겠습니다.
  7. 오늘도 고요한 우주, 평온한 지구, 살랑거리는 바람, 맑은 하늘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 아름다운 땅에서 숨 쉬고, 느끼고 미소 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8. 나의 성장은 결코 나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늘 실시간으로 같이 노력해주는 가족에게 감사합니다.
  9. 이쁜 공주에게 오늘 아침에 무슨 꿈꿨어? 라고 물어보니 그 작은 입으로 재잘재잘 설명해주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모르겠습니다. 꿈 속에서는 머리카락이 돈이 되는 세상인데 다들 대머리고 자기만 머리가 엄청 길어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자기중요감이 느껴지는 귀여운 꿈이었습니다. 공주야 아빠가 정말 사랑해. 그리고 존재해줘서 고마워
  10. 오늘도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1.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오늘도 목표를 향해 해야 할 것을 해나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3. 환경과 시스템을 조성하는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캐시토피아
25.12.13 18:34

웨스님 목실감 보면 흐뭇함이 ㅋㅋ 필력이 왜 이렇게 좋으십니까 ~ ㅎㅎ웨스님만 졸졸 따라다녀야겠어요 ~ 언제보나요 우리 ㅎㅎ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