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뾰오뇨 선배님과의 독모날 두근두근~~~~
지난 일요일 투코일정이 있어 질문에 대한 고민과 셀렘으로 긴장을 한 탓인지 일요일까지 다른일 에 집중하기가 힘들었습니다.
투코후 월요일 새벽부터 선배님과의 독모를 위해 원씽을 화요일 오후 모임전까지 시간 날때마다 몰입독서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나이가 있어서인지 책을 오래 읽다보니 눈이 시리고 시야가 흐려지고 뿌옇게 되며 글자가 겹쳐보이고 눈알이 빠질것 같은 고통이 ㅠㅠ. 요즘 부쩍 눈위 피로도가 심해 눈운동과 중간중간 쉬어가며 눈을 아껴가며 오디오북도 이용해야할 것 같네요. 젊은 나이에는 상상할 수 없는 나이의 벽을 느끼는 순간이네요.
열중은 두번째 수강 중이고 ‘원씽’은 2회독이지만 첫번째 1회독때와 마찬가지로
내용하나하나가 나에게는 모두 인상깊고 마음에 와닿았고 나의 삶을 점검해보는 계기가 되는 책입니다.
1.선배독모에 참석한 이유
-원씽과 연결하여 먼저 경험한 선배님의 다양한 투자경험과 마인드셋등 을 레버리지하고 조원분들의 경험과 의견들을 공유하고 배우며 성장하기 위해서입니다..
2.인상 깊었던 부분
-선배님의 말씀중 ‘무조건 잘해야지’의 결과론이 아닌 ‘배우고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는다’. 남과 비교하지 않고 내기 노력한건 나만 안다. 과정이 중요하다'. '투자의 길은 어렵지만 일과 유기공과 투자의 관계에서 적당한 균형을 맞추며 대응해나가며 같은곳을 바라보는 동료들과 함께 월부의 환경안에 있는것이 중요하다.
- 1년동안 강의를 들었는데 시간부족과 기억력감퇴, 결정장애등 여러가지 이유로 부족한 앞마당을 보며 아웃풋에 대한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 선배님의 말씀을 듣고 처음의 임보를 다시한번 펼쳐보고 지금의 나를 보니 아직도 부족하지만 그래도 많이 성장한 나의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또한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유리공과의 관계에서 많은 시간은 함께 할 수 없지만 선배님의 말씀처럼 언어로써 고마음을 표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너무 귀엽고 앳되어서 학생인줄알았는데 투자와 마인드 경험치는 한참 선배님이네요.
조원들을 배려한 맛있는 빵과 쿠키까지 준비해주신 마음까지 따뜻한 뾰오뇨님!!
한면 한명 아이스브래이킹하시면서 이야기의 핵심을 뽑아 공감해주시고 겨려해주셔서 많은 위안이 되고 힘이 납니다.
2회의 분양으로만 실거주 위주의 지금의 0호기를 준비한 저에게는 투자는 처음인데요.
아직 나이는 저보다 한참 어리지만 선배님과 조원분들의 투자경험은 많은 귀감이 되고 간접경험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3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열정적으로 함께 해주시고 많은 인사이트 주신 뾰오뇨선배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4.적용할 점-원씽
1.일단 3개월 습관만들기-미라클모닝;6시30분기상, 아침독서30분. 확언. 비전보드 말로해보기-
3개월에 이어 6개월까지 조장님과 소통하며 습관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