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강의에서 배운 그대로를 "행동"으로 옮기고 "반복"한다.

26.01.03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4번째 월부 강의

 

내마기 ▶ 내마중 ▶ 열기 ▶ 실준 

 

2026년 첫 강의로 들은 실전준비반! 

 

열기를 듣는 12월에 나는 내 종잣돈을 다 뺏기고 빚마저 생기는 어처구니 없는 사기 아닌 사기 같은 일을 당했다.

죽을만큼 억울하고 힘들었지만, 그래서 포기하고 싶었지만 2년만 딱 2년만 버티고 공부해서 버텨보자 생각했다.

 

실준반을 등록하고 월부 4개월차 들어서는 나는 3개월동안 오프강의에서 두번 뵈었던 자모님의 첫 강의로 

실준 1강을 설레는 마음으로 들었다

 

자모님이 열기에서도 실준에서도  강조하셨던 말씀 중에 “내집마련 비교평가와 투자의 비교평가를 헷갈리지 말아라”

가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계속 헷갈려 했다.

나의 월부입성 첫 목적은 간절하게 내집 갈아타기였어서 그랬던것 같다.

 

그래서 열기 분임을 하면서도 “여긴 이래서 살기 안좋아.”  “여긴 이래서 가고 싶어.”

계속 내집마련의 비교평가를 투자에 비교하려 하니 매우 혼란스러웠다.

 

그러나 이번에 자모님이 “강의에서 배운 그대로를 행동으로 옮기고 반복 한다.”  를 실천에 옮겨보기로 했다.

 

그래서 오늘 분위기 임장을 하면서 강의에서 배운 그대로

"지적편집도 내 상업지역과 공업지역의 분위기를 확인하고 주거지역의 분위기를 전체적으로 확인하는 것"

에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체크 했다.

 

그리고 자모님이 강의내에서 했던대로  직장 - 교통 - 학군 - 환경 에 대해서도 생각하며 걸었는데,

토요일 오전 9시, 12시, 14시, 16시… 로 시간이 흐르면서 나타나는(?)사람들의 연령과 그 지역의 상권을 같이 체크했다.  

 

내가 짧은 시간 배웠던 내집마련의 강의는 배제하고 열기에서 배운 저환수원리 및 강의에서 배운 그대로 행동으로

옮기고 반복하여 첫번째 앞마당을 초보 투자자의 마인드로 제대로 된 임장보고서를 이번 달에 꼭 써보리라 다짐한다.

 

 

 


댓글


오스칼v
26.01.03 22:40

강의에서 배운 것을 그대로 행동하기! 너무 좋습니다~ 이번달 임장보고서 꼭 완료하실 거에요 화이팅!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