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12월 최신!] 30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자음과모음

이번 소액특강도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이번에도 복습까지 다 챙겨서 잘 들었습니다.
이번 강의는 제가 투자를 준비중인 물건이 있어서 훨씬 더 깊이 있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 이번 달에 지방 광역시 가보기
2. 앞으로 강의를 게을리 하지 않기
- 이번 달 투자 공부 때문에 강의 신청하는 것을 깜박하고 놓쳤는데, 무지 후회하고 있습니다.
- 이 물건이 날아갈 수도 있는데, 그 때를 대비해서 여러 가지 물건을 보고, 시세를 체크하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는 공부를 계속 해서 많은 투자 물건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3. 매임 후 관련된 물건을 자세히 잘 기록해 놓기
- 매임 후 정리까지가 잘 안되는데, 앞으로는 좀 더 자세히 기록해 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 다주택에 대한 두려움 없애기.
- 자산 관점에서 나는 씨앗을 뿌리고 그것이 커가는 것을 보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돈을 불리는데 집중하지 않고, 자산을 불리는 것에 집중하기
5. 물건을 보고 난 후 전세입자를 찾으려고만 할게 아니고, 주전을 할 생각은 없는지, 현 시세대로 다시 새롭게 계약을 맺을 생각은 없는지, 다양한 접근을 해야겠다. 그러려면 많은 경험과 선배님들의 경험을 레버리지 해야겠구나, 그리고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일 첨에 강의를 듣기 시작했을 때, 나중에 2-3번 들을 때는 다르게 들릴거에요 했던 것처럼 내가 그 현장에 있으니 이번 자모님 강의도 매우 잘 들렸다.
6. 내가 지금 고른 물건이 잘 고른 물건인건지,
저환수원리에 따라 다시 한번 생각해보았고, 싸게 산건지 다른 지역과 비교도 해보았고, 매코도 넣어보며 열심히 찾은 것 같다. 자모님의 명쾌한 정리는 늘 나의 투자에 도움이 되고, 앞으로도 소액투자자의 길을 걸을 사람으로서 자모님의 뒤를 열심히 따라야겠다. 감사합니다.
댓글
내꺼하면된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