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마기61기 우리집사고싶조14조__낙천적인강1] _동작구 첫 임장기.

26.01.19 (수정됨)

 

 

내마기61기 우리집사고싶조14조__낙천적인강1] _동작구 첫임장.

흑석역 2번출구에세 모인 14조 조장님 조원들.. 

모바일 상에서만 보던 분들이었지만, 어색함은 잠시일뿐 여러 세대가 함께 하지만 늘 푸른봄 조장님의 리더하에 2인1조로 해서

동작구 1988년식 한강변 명수대 현대아파트를 필두로 횡단보도 건너 흑석한강센트레필1차를 우선 분위기 임장을 시작했다. 우장산역e편한세상 숲세권에 사는 나에게는 명수현대아파트를 들어섬과 동시에 올림픽대로의 차량 소음과 반대편 8차선의 도로 소음에 생각보다 크게 느껴졌다. 연식이 있는 만큼 주변 환경은 연식 그대로 느껴졌고, 센트레빌1차는 횡단보도를 건너고 단지안으로 들어갔을때는 다소 안정감을 느꼈다.

생각보다 주변 상가가 부족하고, 주변 상가 시설들이 낙후되고 많지 않으며, 재래시장을 끼고 있지만 쾌적하다고 느껴지지는 않고 어린 자녀들이 다니기 조금은 불편할것 같다.

동작구 대장격인 아크로리버하임 단지는 생각보다 너무 조용하고 쾌적하다. 조경도 물론 커뮤니티도.

3개 아파트를 분위기 임장을 마치고 선넘고 걸어걸어  7호선 상도역과 숭실대입구역 까지 움직였고, 상도역 보다는 숭실대입구역 주변이 균질성 및 주변 환경이 쾌적하고 좋았다.

상도 롯데캐슬 힐스테이트 등 대장 단지들의 위엄은 타 구를 임장해 보진 않았지만 위압감이 상당했고, 숭실대 역 인근으로 오니 성곽같은 중앙하이츠 아파트와 건너편 래미안상도아파트 등 어느 지역보다 아파트 단지가 촘촘히 묶여져 있어서 이 주변 아파트가 안오를수 없는 구조에다가 또한, 7호선 라인이다.

힐스테이트상도프레스티지 단지 분위기 임장을 위해 들어가 보았다. 언덕인지라 층층별 내외부인 누구나 이용 가능한 엘베가 설치되어있고 조용하고 단지 조경도 좋지만 역시나 학원가 형성은 부족해 보인다. 

조원들과 추운 몸을 잠시 녹이면서 나누었던 카페에서의 이야기들은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양분이 되고 좋은 기운을 받은 하루이다. 조장님 조원님들 있어 가능했던 첫 임장이었다.

14조 조장님 조원님들 감사합니다


댓글


늘 푸른봄
26.01.19 08:20

이렇게 임장후기까지 쓰시다니! 행동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까지 몇장 첨부되면 멋진 임장보고서입니다. 임장후기 감사합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