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2/5 목실감칭반시금부

26.02.05

감사

  1. 2026년 2월 5일 목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발령 관련 일정 조율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팀장님 부서장님 인사팀 등 많은 정보와 조언 주셔서 일정이 더 가시화된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의 배려와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3. 이쁜 공주가 머리카락을 똑단발로 싹뚝 잘랐습니다. 너무 귀엽고 잔망스럽습니다. 얼굴이 동그란대 머리도 동그래서 포도알같습니다. 보고 있어도 계속 보고 싶습니다. 이렇게 귀한 존재를 품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아침의 콩나물국이 따스한 것에 감사합니다. 고소하고 시원한 국물 덕분에 하루가 평온합니다.
  5. 레슨해주시는 프로님께 감사합니다. 위로의 말을 해주고 적절한 코칭을 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6. 오늘도 묵묵히 뛰는 나의 심장, 별들의 움직임, 공기 중의 산소, 내 몸 속의 혈액에 감사합니다.
  7. 오늘도 숨 쉬고 미소 짓고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8. 세상은 침묵하는 자의 가능성 보다 표현하는 자의 용기를 더 먼저 본다는 말이 가슴 깊이 박혔습니다. 이 말을 써주신 작가님, 그리고 소개해 준 후튜님께 감사합니다.
  9. 오늘도 내게 수 많은 기회들이 넘쳐나는 것에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나를 도와주는 수많은 물건들에게 감사합니다. 안경, 옷, 핸드폰, 이어폰, 가방 등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준비해야할 것들을 미리 정리하고 차근차근 해나가는 것을 감사합니다.
  3. 매일 조금씩 될때까지 해나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