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챕터1 이라는 강의명을 보자마자
든 생각의 목차에 대해서 간략한 설명이
있을 것으로 생각 했는데 하나의
완벽한 강의 였습니다.
챕터1에서부터 이번 실전반 강의의 퀄러티와 효과성에 대해서
기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열반기초반에 이어서 실전반에서의 앞으로의
저의 성장이 매우 기대 됩니다.
화이팅!!!!
댓글
지리산23님~ 실전반에서도 잘해내실거란 거 이미 느껴져요^^ 함께 하면서 에너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작될 한달도 또 화이팅이요! 103조 2월24일 만남도 기약하면서요!
진짜 엄청난 영향력과 동기부여를 샘솟게 만들어주시는 지리산님 실준도 너무 잘하실꺼라 생각됩니다... 무조건 응원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00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64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37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03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3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
지리산의 비전보드[열반스쿨 기초반 69기 103조 지리산]
지리산23의 내집마련 예산 계산 및 후보 단지 정리하기 [내집마련 기초반 45기 31조 지리산23]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50기86조 지리산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