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실전반을 듣기 전, 내 셀링 운영에서 가장 불편하거나 해결하고 싶었던 문제는 무엇이었나요?

주문건을 보면 분명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어디서 뭐가 잘못된건지초차 잘 모르지만 아무래도 키워드 부분이 

크다는 생각에 키워드를 배우고 싶고 내가 뽑아내고 있는 키워드를 점검하고 싶었습니다.


2. 강의를 통해 새롭게 세우게 된 나만의 셀링 원칙이나 기준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지겨운? 돌돌가가 답이다.    게으름을 무기 삼지 말고 그냥 열심히 해보자

1년 후 내 모습을 보면서 진로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3. 새로운 도매처를 직접 다뤄보면서 느낀 점이나 새롭게 알게 된 것이 있었나요?

이번에 새롭게 도매처를 찾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주면 엑셀파일이 없고 배송일이 늦고 품단종도 하나하나 찾아야하고..

뭐  이런 문제들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나만의 도매처찾기란… 어려운일이지만 성장하려면 반드시 거쳐야하는 훈련이겠죠

 

4. 지금 내 셀링을 한 줄로 표현한다면? 그리고 앞으로 어떤 셀러가 되고 싶으신가요?

아직 멀었다 ………. 많이 아쉽다

놀이터에서 보면 많은 질문에 있어 척척박사 대표님들이 많더라구요

정말 신기하고 부러웠어요

능력을 기부하시는 대표님들처럼 저도 나누는 셀러가 되고 싶습니다

 

5. 올해 안에 꼭 이루고 싶은 대표님 목표는 무엇인가요?

원래는 심화반 이었습니다.  심화반을 꿈꾸고 월천클럽을 꿈꾸고 민군님 정쟁이님 피치님을 만나는게 최종목표

였는데…….그건 정말 꿈이더라구요.     아직 내 실력이 그 분들을 영접할? 준비가 안되었어요

셀러로써 기본확장? 기본기를 튼튼히 쌓고 차근차근 가보겠습니다.

 

 

p.s  이름을 나열하기도 많은 도움주신 대표님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새롭게 배우고 앞으로 셀러로써 나가야 할 방향도 다짐도 생기게 되는 실전반이었습니다.

앞에서 끌어주시고 또 뒤에 오는자들 보듬어 밀어주시고 끝까지 함께 해주신 정쟁이님 피치님 정말 감사합니다.

뒤에서 지켜보시는 아버지 같은 민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댓글

호시두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