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종소세 신고는 어떻게 하시나요..

26.05.08

홈텍스랑 uos에서 찾아 봤는데 제가 작년 소득이 없는데 이런 경우에도 종소세 내야 하는거겠죠?

세무사쪽에 맡기는 편이 나을까요? 초보 대표님들은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똥깡
26.05.08 14:44

만약 작년 소득이 아에 없으시다면 아마 네이버에서 살짝 검색하여서 신고하는 정도로만 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실겁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