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재테크 기초 강의를 꼭 들어야하나? 재테크 책으로 충분하지 않을까? 라는 나의 생각은

강의를 듣고나서 바꼈다.

사실 충분히 책으로도 재테크의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문제는 나의 실천력이었다.

강의에서는 책 뿐만 아니라 너나위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팁들이 있고,

무엇보다 나의 지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기준이 정해져 있어서 나에게 쉽게 적용시킬 수 있는 부분이 

도움이 되었다.

 

기존에 해왔던 통장쪼개기, 가계부 작성등 수정 및 개선할 수 있게 되었고

소비, 지출을 줄이자는 목표가 확실히 정립되었다.

 

사회초년생도 아닌 신혼부부도 아닌 가족구성원이 넷이 된 이 시점에

늦었지만 더 늦으면 안되기에 이제라도 시작해보려고 한다.

 


댓글

뱁새영피
26.05.14 13:07

시작이 절반이다!!! 꾸준히 같이 화이팅해요ㅎㅎ🔥

비다다리
26.05.14 13:20

으쌰으쌰 함께 열심히 해봐요 빛이나님!! 응원합니다!! ㅎㅎ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