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재테크기초반] 3년만에 성공한 신용카드 없애기 ♡

26.05.27

3년 안에 1억 만드는 법 <종잣돈 모으기 기초반>

 

  1. 재테크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계기 

    - 어떤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셨나요?

     

    신용카드와 무분별한 지출로 쌓이지 않는 자산에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2. 한 달 전 vs 지금 나의 변화 강의를 듣기 전과 후, 달라진 점을 적어보세요 

     

    저축률 0% → 5%

    신용카드 해지 !

    전부 체크카드 사용 !!!

     

  3. 재테크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깨달은 점(느낀점)

     

    커다란 덩어리는 알고 있었지만 작은 덩어리들을 세팅하는 방법을 몰랐으며, 실천력이 너무도 부족했다는 점 !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했으며, 시발점이 될 이 강의가 필요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ㅎㅎㅎ
     

  4. 앞으로 6개월 내 이루고 싶은 목표 

 

통장쪼개기와 체크카드로 세팅한 자산 흐름을 잘 지켜 조금씩이라도 텅장이 아닌 통장에 쌓여 있는 종잣돈 만들기 !!!

 


댓글

김인턴creator badge
26.05.27 19:05

리안님 앞으로도 빠이팅이예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