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내집마련중급반 23기 16조🌸마지막 수강 후기

26.05.31

내집마련 중급반 - 내 예산에 맞는 최고의 내집 선택법

1. 강의를 듣게된 계기 또는 강의를 통해서 해결하고 싶었던 문제

  용맘님 강의는 종종 대출때문에 듣긴 했었다. 갈아타기가 맞는건지 한채 더 해야하는 건지 고민이었다

2. 강의를 듣고 가장 크게 깨달은 점(느낀점)

  현재 시점에서는 갈아탈 수 있으면 갈아타는 게 더 낫다는 말씀으로 와 닿았다.

3. 강의를 듣고 앞으로 실행하고 싶은점(적용점)

  대출에 대해서 좀 더 공부를 해야함을 느꼈고 현 시점에서 갈아타는 게 더 나은 방향인지 좀 더 기다려야 하는건지      고민해야겠다

4. 앞으로 6개월간 목표

  -  내집마련실전반 잘듣고 배우기

  -  갈아탄다면 어디로 갈 수 있을지 임장 지역 넓히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갈아타게 된다면 지체하지 말기


댓글

Justgoing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