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내집마련 중급반 - 내 예산에 맞는 최고의 내집 선택법
너나위, 용용맘맘맘, 잔쟈니

1. 강의를 듣게된 계기 또는 강의를 통해서 해결하고 싶었던 문제
용맘님 강의는 종종 대출때문에 듣긴 했었다. 갈아타기가 맞는건지 한채 더 해야하는 건지 고민이었다
2. 강의를 듣고 가장 크게 깨달은 점(느낀점)
현재 시점에서는 갈아탈 수 있으면 갈아타는 게 더 낫다는 말씀으로 와 닿았다.
3. 강의를 듣고 앞으로 실행하고 싶은점(적용점)
대출에 대해서 좀 더 공부를 해야함을 느꼈고 현 시점에서 갈아타는 게 더 나은 방향인지 좀 더 기다려야 하는건지 고민해야겠다
4. 앞으로 6개월간 목표
- 내집마련실전반 잘듣고 배우기
- 갈아탄다면 어디로 갈 수 있을지 임장 지역 넓히기
- 그럼에도 불구하고 갈아타게 된다면 지체하지 말기
댓글
Justgoing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