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강의를 통해 새롭게 알게된 점 (+느꼈던 감정)

한번도 해보지 않은 거라 너무 생소해서 어렵게 느껴집니다.

아주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지만 해보지 않으면 알지못할 내용들인것 같습니다.

재테기와 같이 들었더니 초반에 너무 시간을 날려버려 스케줄조절에 실패한것 같습니다. ㅠㅠ

사업자는 생각보다 너무 빨리 나왔고, 소싱할 상품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렸고요.

처음이니 다 어렵지~~ 라고 생각하고 일단 칼을 뽑았으니 무라도 썰어보려 합니다.

포기는 없다!

 

 

2. 강의를 수강하고 바뀐 점(적용할 점)

처음이니 어렵다. 나도 할 수 있다. ㅠㅠ

-일단 이번주중에 상품1개 올려서 광고셋팅까지 완료하기.

-6월에 상품 5개 올리기.

-매일 아침 광고계산기 작성.

 

 

+아쉬운 점.

월부의 부동산강의들은 강의수강 시 한달권장스케줄표를 주시는데요.

이 강의도 권장스케줄표가 있었더라면 어땠을까 싶더라구요.

완전 낯설고 처음해보는 부업인데 강의를 먼저 다 듣고 하나씩 실행하며 다시 들어야할지, 그냥 실행하며 강의를 들어나가야 할지 감조차 잡지 못해 헤맸습니다. 

그리고 소통창구가 좀 아쉬웠습니다. 질문게시판이 있는데 월,수,금만 답변이 되더라고요. 놀이터도 없고요.

그 게시판마저 강의종료 후 볼 수 없다고 알고 있으니 좀 답답하네요.

앞으로 녹화본 강의 수강은 좀 고려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강의내용은 쉽게 설명해주려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꼭 돈 벌어보겠습니다. ^^

 


댓글

무아지경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