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1:1 무제한 피드백] 핸드폰 손그림으로 월 100버는 이모티콘 부업
조약돌마을

1. 조약돌작가님과 함께 그린 이모티콘 초안 이미지를 공유해주세요! 🥰


2.이모티콘 강의를 듣고 지금 어느정도 실행하셨나요? (예: 이모티콘 기획, 드로잉, 승인 심사, 출시 등)
기획 중입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아이디어를 정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3. 이모티콘 강의 어떤 것이 특히 좋았나요?
전혀 모르는 분야에 막 뛰어들 땐 가이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수업은 새로운 도전에 도움을 주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여러모로 고려할 것도 많고 생각할 거리가 많은 수업입니다. 그림실력보다는 플랫폼에 대한 이해와 자기분석이 필요하다는 것도 놀라웠네요ㅎ
조금은 충동적으로 신청했는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더불어 많은 자료를 준비하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거의 떠먹여주는 수준으로 많은 정보를 주려고 노력하신 게 보여서 감동했습니다. 앳된 얼굴에 엄청나게 꼼꼼한 성격이시네요…. 본받아야 겠습니다.
솔직히 종료일까지는 한번이라도 더 전체 내용을 훑어서 숙지해야 할 것 같습니다만, 보람있고 재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사랑스런관찰자015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