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기91기 26조 하리라] 열반기초 1강 후기

26.06.13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리라 입니다. 

 

이번달 열반 기초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너바나님 마지막 강의라니 안들을 수 없잖아요!! 

 

첫 열반 기초 강의를 잊을 수 없네요??? 

내가 모르던 세계에 대해서 알게되면서 많은 충격을 받았었는데, 

몇년이 흐른 지금도 강의를 들으면서 아직도 부족한 제 모습을 마주고하고 있네요. 

 

 

이번 강의를들으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부분은 

부자가되기 힘든 유형과 부자가 되는 유형을 비교해 주셨던 부분인데요

 

부자되기 힘든 유형에 설명하는 나의 모습의 보여 뜨끔 했습니다. 

 

월부 들어와서 투자도하게 되고, 1년이 지난 사이에도 좋은 시장을 만나 가격도 오르고  

순자산도 늘게 되었지만, 

 

나 보다 더 번 사람들에대한 비교와 요즘 주식장이 뜨거운데, 그건 왜 못했을까, 

더 빨리 부자가 되고 싶다는 조급함이 들썩 있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의 통찰력을 쌓으려는 노력보다 정보에 기웃거리게 되는 가벼운 마음들,, 

 

다 배우고 그러지 말아야지 알면서도, 또 그런 생각을 하고 있던 것 같아요 

 

부동산투자는 5년 이상을 바라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아직 1년 조금 지난 시점에서 조급해하지 말자 !! 

 

주식창 보듯이 네이버페이 들어갔던 나의 모습들도,,, 반성해 봅니다. 잘 기다릴께요 ! 

 

월부를 몇달 제대로 안하면, 마인드가 금방 또 무너지는 것 같아요. 행동도,,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생각해 보게 되며, 

 

다시 한번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볼 수 있었습니다. 

 

무너졌던 루틴도 다시 회복해 보고!!  부자가 되어가는 마인드 셋 장착하고 행동해 나가 보겠습니다. 

 

과제 비전보드도 업데이트 잘하고 내 목표를 향에 방향에 맞게 나아갈 수 있도록 !  

 

열심히 사는 1달 보내볼께요 !! 

 

화이팅 ! 

 

 

 

 

 


댓글

조직과사람
26.06.13 08:34

리라님 한달 화이팅!

하리라님 넘 멋져요^^ 어쩜 벌써 이렇게 생각할수 있나하고 생각했어요 분명 원하는 미래를 꼭 맞이하실거예요 아자아자 홧팅♡♡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