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중은 거의 1년만의 재수강인데 내가 강의를 들었나 싶었을 정도로
모르는 내용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세도 매매처럼 비교평가를 하는 과정을 해야 한다니
단지, 생활권, 공급을 따져가며 전세 셋팅을 잘하기 위한 노하우를 배웠습니다.
아마 다시 복습을 해야하겠지만요.
그리고 인상 깊었던 점은 전세가가 높아 투자금이 줄어들게 하는 점 보다
매매가가 낮아 투자금이 줄어드는게 유리하다고 하셨습니다. 이 점 꼭 명심해서 7월 투자에 적용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느 시장에서든, 내 목표에 도착하는 분들이 될 거라고
오늘 강의가 여러분께 그렇게 쓰이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네 강사님 정말 저에게 너무나 필요한 강의였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크로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