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기초 91기 42조 겨울가을] 1주차 과제

26.06.13

 


댓글

터너비
26.06.15 00:24

겨울가을님 잘 지내시죠? 비전보드만 봐도 너무 설레는데요?! 깔끔하게 만드셔서 눈에 잘 들어오네용 헤매는 중인데ㅋㅋㅋ참고하겠습니다!!

열정긍정JH
26.06.16 11:02

겨울가을님~비전 보드 정말 깔끔하네요. 같은 조라 더 반갑고..월부에서 젤 부러운 사람은 한살이라도 젊은 사람인 것 같아요. 시작이 빠르면 시간의 복리도 잘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아무쪼록 원하는 목표를 잘 이루도록 응원합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