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기 ON! 91기는 배움 맛집, 52조는 실행 맛집 붕어붕어빵] 1주차 조모임, 모두의 목표달성을 응원합니다.

26.06.16 (수정됨)

1주차 모임 후기!!

강의를 혼자 듣고 끝내지 않고 이야기를 나누니 강의 내용이 다시한번 복습되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비전보드도 저는 처음 해보는데 다른 조원분들 것을 보면서 자극과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 1781360255245.png

    다운로드

댓글

붕어붕어빵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