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6월 중간 복기 [월부학교 봄학기 벛꽃🌸동 투자1번지, 마스터 클래스 찡아찡]

26.06.15

 

 

안녕하세요?

나 자신을 지키는 투자자 찡아찡입니다 : )

 

어김없이 월학 마지막 달이 오고야 말았네요!

 

아쉽기도 하고, 후회되는 부분도 있을테지만

그 안에서 분명 고군분투 했을 스스로에게 

고생했다! 조금만 더 힘내자! 응원을 보내 봅니다.

 


 

 

 

 

독서 2/3권

 

  • K : 이번 달 읽었던 책은 개인적으로 집중도 잘 되었고, 내용 또한 마인드를 다 잡기에 좋았음
  • P : 쉴 때 독서를 하다 보니 이것 저것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부분이 있었음
  • T : 습관처럼 책을 펼쳐서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해보자!

 

 

강의 1/1&복습

 

  • K : 강의를 복습하며 놓쳤던 부분을 실전에 적용할 수 있었음
  • P : 이동할 때 강의를 듣게 되면 자꾸 졸게 된다……
  • T : 내공이 느껴지는 선배 강의, 매도, 세금 관련 강의를 통해 아는 것과 행하는 것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음

 

 

임장 12/8회

 

  • K : 다리가 최대한 괜찮을 정도까지는 걸을 만 함에 감사함
  • P : 숨 쉬듯 현장을 나갈 거라 생각했지만 책상 앞에서 흘리는 시간이 더 많음
  • T : 워크인 계속 하면서 매물 털어 볼 것

 

 

임장보고서 39/30장

 

  • K : 사임을 빠르게 완료하였음
  • P : 최임 길어지니 이럴 줄 알았다…… 단지분석 빠르게 완료할 것
  • T : 결론 파트를 투자 물건 찾는 것들로 채워나가면 더 유익하지 않을까?

 

 

경험담 1/3개 

 

  • K : 일주일에 한 번씩 작성하려고 했던 경험담이 지난 주에 밀림
  • P : 감정적으로 행동하다 보니 미루게 됨
  • T : 합리화 하지 말고 투자 진행이 안 되더라도 다른 주제로 글 쓸 것

 

 

Q&A 게시판 10/15개

 

  • K : 커뮤니티 게시판 통해 요즘 수강생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을 알 수 있음
  • P : 꾸준히 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움, 아 맞다! 싶으면 의무적으로 답변
  • T : 뒤늦게라도 반응해주시는 작성자분들께 감사함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과정 안에서 더 많이 배우고 단단해지겠습니다

 

남은 학기도 파이팅이에요♡

 


댓글

블랙스완s
26.06.16 17:19

독서는 자연스럽게 습관처럼 ! 멋집니다 ..! 사임도 빠르게 완성하신 찡아님 !! 단지분석과 결론쯤이야 !! 찡아님에겐 아무것도 아니다 !! 정말정말 남은일정 파이팅입니다 !!

행복한우주
26.06.16 23:46

와 벌써 2주 만에 이번달 목표치에 거의 닿게 완성하고 계시는 찡아님☺️☺️ 지난달보다 다리 많이 좋아지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결과에 연연하지 않으시는 멋진 태도 응원합니다👍🏻👍👍🏻 찡아님 가즈아~!!!!!!!!!!!🔥🔥🔥

키키키
26.06.26 15:04

이 많은 걸 익숙해 지려면 얼만의 시간과 노력이 들지,, 가늠해 보며.. 응원합니다!! 선배와의 대화중 좋은 답변 갑사했어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