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여우라이프] 열반스쿨기초반 2강 후기: 박제하고싶은 너바나님의 명강의

26.06.23 (수정됨)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여생을 우아하게 나누며 살고 싶은 

여우라이프입니다.

 

이번 열반스쿨기초반 2강은

머릿속에 박제하고 싶을 정도로 

너바나님의 열강과 명언을 

하나하나 복기하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필사를 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너바나님의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책도 복기해보았습니다.

 

 

너바나님께서 강의에서

명도하시면서 겪었던 어려움을 듣는데, 

과거의 저의 경험이 오버랩되면서

얼마나 처절하게 열심히 사셨는지 

절로 감탄이 되었습니다.

 

18년전 저는 저의 앞마당이였던 

고작 부천에서도 힘들다고 징징대고 

스스로 불쌍하게 사는거 같고  

내가 세상에서 제일 짠하게 사는거 같아 

서글퍼했었습니다.

 

그 때 어리다고 여자라고 무시하고 윽박지르던 

무대뽀에 무지성의 사람들에게 치이면서,

나만 세상에서 비참하고 

비굴하게 사는거 같았습니다.

 

심지어 첫사랑에게도 이별을 당해서,

너무 슬픈 나머지 한강에 갔는데

“웬걸 다리가 짧아선 🤣

한강 난간위로도 올라가지 못하더라구여”

ㅋㅋㅋㅋ🦊

 

그 때 한강 순찰을 돌던 경찰아저씨 차를 타고 

지구대에 갔는데 그렇게 슬픈 순간에도

배가 고파서 경찰 지구대에서 

국밥한그릇 뚝딱 얻어먹고 

집에 가서 쿨쿨 잘 잤습니다. ㅎㅎㅎ😊

 

 

 

2007년 저는 한여름 꼬질하게 땀에 쩔고 

배낭매고 투박한 캔버스화를 신고선 

전철을 탔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만난 초등학교 동창은  

여의도 공기업 은행 정규직을 다닌다면서

가지런히 메니큐어 칠한 손으로 명함을 주는데 

 

예쁜 정장에 하이힐을 신은 모습에

진짜 쥐구멍이라도 숨고 싶었습니다.😮‍💨

 

예전 경매스터디했던 정독도서관에서 

부동산투자로 성공하신 분과의 귀한 인연도 

잘 알아보지 못해서

 

그분에게 배워야 할 점 보다는 

나는 완벽한 스승님을 만나야한다는 

잘못된 생각과 천천히 해도 된다며

“지금 이순간”을 외치면서 

돌아돌아 인생을 낭비하면서 

제가 살지 않았나 복기해보게 되었습니다.

 

빨리 비정규직 탈출해서 정규직 되자고

입사시험에 목숨 걸었습니다. ㅎㅎ

 

배우자또한

세이노의 가르침 저자분과 스터디했던 분이 

주신 “세이노의 가르침” 날 것의 

유인물을 받았음에도 저의 배우자 또한 

귀인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때 배우자를 아끼던 그분이 제본을 주시면서, 

비트코인을 사라고 하셨는데, ㅎㅎ😅

친분을 쌓기는 커녕 

 

이사람 "너무 열심히 사시는 거 아닌가 

앞서나가는 거 아닌가 하면서

사기꾼아닌가? 가짜아니가?" 하면서 

그 분이 밥 사주시고 술사주시는데 오히려

의심만 하다가 그 분과는 멀어졌다고 합니다.

ㅎㅎㅎ

 

우리가 살면서 

엄청난 귀인을 만날 기회가 

3번은 온다던데, 

저와 배우자는 과거의 엄청난 귀인을 

각각 1번씩 놓쳤네요.

 

그러다가 제게는 

2025년 너바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작년 오프 강의 때의 울림은 

아직도 먹먹합니다.

 

너바나님의 말씀처럼 가저환수원리로 

부동산과 금융자산을 매수하고 보유하여서

부자의 그릇을 갖추고 

부자로써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습니다.

 

월부에서 좀더 공부하고 실력을 쌓아서

기회가 된다면 저도 도움이 되는 

꼭!!  월부인이 되고 싶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Anthony Warlow의 

THIS IS THE MOMENT 곡에서

말하는 지금 이순간은 

단순히 "지금 즐기자"가 아니라, 

 

그냥 흘러보내지 말고 

 

현재에 최선을 다하면서 

"수년간의 준비와 인내가 결실을 맺는 

결정적 순간을 놓치지 말라"를

너바나님의 2강 복기를 하는데 

깨닫게 되었습니다.

 

월부의 시스템과 너바나님 덕택에 

인생이 기대되고 즐겁고 보람됩니다.🍓

 

🍓미국주식을 배우는 광화문님 강의🍍도

너바나님의 금융자산에 대한 말씀을 듣고선

더욱 열정을 뿜으며 주식 강의도 듣고 있습니다.

 

작년 월부에 들어오고 나서

순자산이 1년새에 9.7억이 늘어나서 

어리둥절 감사하기도  놀라기도 했습니다.

 

훌륭하신 여러 강사님들의 말씀대로

그대로 했더니 감사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너바나님.자모님.진담님.광화문금융러님.

한가해보이님.밥잘님.제이리님.주우이님.

인턴님.코크님.권유디님.훨훨님.마스터님

튜터님들 그리고 조모임 동료분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너바나님♡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너바나님 🍓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가르침 그대로 따뜻하게 나누며

살아가는 여우라이프가 🦊되겠습니다!

 

 

 

 


댓글

행동하기s
26.06.22 19:47

라이프님 과정 나누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너무 응원드립니다!

보라매1
26.06.22 21:37

여우라이프님!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덕분에~ 열기와 미주백 동시에 열정뿜뿜하며 완수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하면된다75
20시간 전

오래전 준비해온 것들이 꽃을 피우는 시간이 되었나봅니다^^ 항상 열정을 다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며, 저도 많이 배우겠습니다^^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