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51기 35조 저평가찾아3만리 5만리 갈수잇죠/나점프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방년 65세 나점프입니다.


그동안 유튜브로만 들으면서 눈팅하다가, 새해도 돌아오는데 그동안의 부동산 매매에 잇어서 답답함을 풀고 가야지 안되겟다는 생각이 들어 등록 하게 되엇습니다.

그리고도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 해지해야 돼나싶엇는데,어차피 하루 경과 됏으니 들어보고 판단하라해서 듣게 됏습니다.

따라 하느라 본의 아니게 손언니 조장님 이하 조원들에게 민폐끼치면서 따라하고 잇습니다.다들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서울서 살다가 파주에 금릉 택지지구를 보게 되엇는데 싸고 좋더라고요.그러면서 운정신도시까지 2010년에 입성 하게되엇는데, 웬걸 45평 분양가 5억 5천만원 짜리가 2억이 바로 떨어지더라고요. 말로는 분양가 상한제 안심시켜놓고 고분양가 때린거구나 그때 깨달앗죠.

그래서 전국에서 제일 싼 곳이니 역으로 매수하자해서 일단 취직을 하고 매매를하게 됏으나, 역시나 올라가는 폭이나 시기가 형편 없엇죠.

그렇게 몸으로 부딪치면서, 뒤늦게 서울은 오래돼도 서울이고, 눈높이를 높여야겟다 햇지만 이또한 쉬운일이 아니라 유튜브로만 의지하고 잇엇는데,


월부강사님들의 애정어린 상담을 듣고 결정을 내린게 후회돼지 않게, 자모님이 따라하기만 해도 되겟다 생각이 들게 열심히 알려 주셔서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그냥하고 잇습니다.

몸으로 익히는 기술은 잊엇다가도 생각나듯이, 습관으로 고정시켜야 하는거/가치 가 잇는 이유와 함께 가격이 형성 되는 비교를 해주셔서 속이 뻥뚫리는 이 기분입니다.까먹지 않게 시간 나는데로 복습도 하려고요,.


뜻이 같은 사람들끼리 맘 놓고 대화 나눌수 잇는 공간이 잇어 좋아요.


댓글


user-avatar
손언니user-level-chip
24. 01. 11. 16:24

나점프님 속이 뻥 뚫린 것 같은 강의였다니 넘 다행입니다😊 하나하나 차분히 해나가시는 모습 정말 귀감이되어요 처음은 전혀 새로운거라 낯설어하시면서도 포기하지않고 결국은 해내시는 모습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끝까지 화이팅이에요🔥🔥🔥

user-avatar
김뿔테user-level-chip
24. 01. 11. 16:27

나점프님 너무너무 멋지십니다~!! 그냥하고 계신것만으로도 잘하고 계신거라고 생각합니다 포기하지만 않으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화이팅

user-avatar
까까망78user-level-chip
24. 01. 11. 16:54

열심히 공부하시고 참여하시는 모습보면서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습니다 젊은분도 연륜이 많은분도 마음먹기에 따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