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으로 오프 모임을 했는데 선배님과의 질문?대화? 시간이었다
월부 선배님께서 성격이 아이(I)이심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얘기해주셨고 질문 하나하나 관심 갖고 열심히 준비해오신게 느껴져 너무 감사했다
시간 관리의 중요성
업무시간에는 업무만 집중 하도록 노력하고
출퇴근 짜투리시간 이용하거나 이른 아침 새벽시간을 이용하자
투자의 시작
투자는 지속적으로 그 시장안과 환경에 머물러 있는게 중요한거 같음
다양한 사람들과 인사이트를 나누며 지속적을 관심을 가지고
결국 투자를 해야 얻는게 있음
부동산은 현장이 가장 중요함 공부 후 경험도 많이 해보도록 노력해야겠다
전화 임장시 쫄지않기 당당해지기
주말에 뒹굴거리지 않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 더 좋은 날들이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