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기초 1주차 비전보드 작성하기

26.06.14

 


댓글

에이원
26.06.16 00:13

첫강의 어떠신가요? 월부분위기도 어떠신지? 저는 나이 50에 노후가 걱정되는 시점에 월부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치도 안하고 회사일 10시간씩 일하며 보내온 시간들이었지만 그래도 노후는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경제에 대해서, 노후를 어찌 준비하는지에 대해서 배워본적이 없으니 열심히 살았지만 바보같이 살았던거죠 살구님은 이렇게 젊은나이에 배울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기회인지 아직 잘 모르시죠? 너무 열심히 오래도록 하지 않아도 됩니다 2년만 바싹 부지런히 하고 그다음에는 꾸준히만 하면 됩니다 시간이 가장 큰 자산이라는 걸 아시고 복리의 마법을 이용해 인생을 변화시켜 보세요 살구님의 월부 입성을 축하해요^^

하나둘셋아주아
26.06.16 10:20

오오 살구님 첫 비전보드 넘넘 고생하셨어요! 멋지게 해내시고 목표를 그리신 살구님 넘넘 멋지십니다!! 서울 상급지 거주 목표 있으시군요!! 나만의 드림하우스가 있어도 더 좋다고 하더하구요! 한번 공부 해보시면서 마지막 종착지 나의 드림하우스도 만들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_< 함께 6월 더 뜻깊은 한달 화이팅화이팅이에요! 생각보다 첫 비전보드는 뭐가 뭔지 모르고 만들어도 그거를 향해 하루하루 가고 있더라구요 ㅎㅎ 비전보드의 힘 !! 함께 화이팅입니다!!아좟!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