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가치

저평가

환금성

수익률

원금보존

리스크관리 

 

가저환수원리를 통해 

내가 가진 자산을 지키면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철저히 원칙과 기준에 따라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팔아야겠다

환희에 좋다구나 뛰어들지 않으며 이성적으로 투자해야겠다

 

아직은 초보 투자자이지만

자산을 가진자와 못가진자의 격차가 벌어짐에 따라

지금 시장에서 초조함과 불안함을 가지는건 당연하다 생각이 든다

좀더 일찍 이런 시장을 알고 투자했다면 좋았겠지만

후회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기에 앞으로를 생각하며 달려야겠다

훗날 이 날도 충분히 빠르고 가치있는 시간을 보냈구나 하는 생각이 들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만 말고 실행으로 옮겨 꼭 자산을 취득하고 꼭 복기 하는 사람이 되어

나중에는 더 발전하는 사람이 되야겠다는 생각을했다

화이팅@!@-

 


댓글

하나둘셋아주아
26.06.22 10:50

우와 살구님 완강에 후기까지 넘넘 멋지세요!! 함께 끝까지 화이팅 화이팅이에요!!!! 아좌좟!♡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