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희 후기[실전준비반 50기 55조 소밍하오]

나에게 특히 와닿았던 점

강의를 들으면서 임장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는 하면서도 쉽게 실천을 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미루고 있는 상황이였다. 내 무의식 속에 내가 상상하는 임장의 완벽성과 나의 실력(초보)이 일치하지 않았고 처음부터 너무 완벽하게 하려 해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 것을 깨달았다.

자음과 모음님의 말씀처럼 한 번에 완벽하게 하려 하지 말고 내 수준에 맞게 단계적으로 조금씩 범위를 넓히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다짐한다.


적용해보고 싶은 점

자음과 모음님의 투자자 마인드를 벤치마킹하고 싶다. 자음과 모음님도 투자자로서 생활을 하고 있을 때 주변으로부터의 불신과 스스로도 포기하고 싶은 순간도 있었지만, 지금까지의 본인이 해왔던 노력들이 물거품이 된다는 생각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하셨다. 현재 나도 여자친구가 살짝 못마땅하게 보고 있는 포지션인데 외압이나 내 스스로 의지가 약해질 때도 지금까지의 내가 해왔던 노력들을 생각하고 항상 주변에 좋은 동료들을 두고 꺾이지 않고 목표를 향해 달려갈 것이다.



댓글


user-avatar
슝슝날자user-level-chip
24. 01. 11. 20:52

멋지신 마인드입니다 시작은 누구나 불안정하고 걱정되고 내 자신을 믿어도 될까하는 불확신으로 출발하지만 자모님 말대로 한다!해내고만다! 그리고 해낸 나 멋지다! 계속 각인시키다 보면 진짜 멋기게 해낸 소밍하오님이 계실거예요! 응원해요! 같이 열심히 포기하지 말고 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