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5기 22조 유복한자]1주차 조모임 후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OT겸 1주차 조모임이 끝났습니다.


월부활동을 오래전부터 하신 분부터 올해 월부에 입문하신 분까지 다양한 경험을 가지신 분들과 함께 한 조가 되었는데 앞으로의 한달이 기대가 많이 되는 조모임이였습니다.


꿈꾸는양님 열심히 하실 수 있도록 돈이조아 과제팀장님과 제가 옆에서 열심히 쪼아드리겠습니다^^ 말은 이렇게 하셨지만 열심히 완주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돈이조아님, 첫 서울임장이신데 좋은 지역을 선택하신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멀리서 오시는 만큼 알찬 임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맛도리님, 지방 다니시느라 고생 많으셨는데 이동거리 없는 가까운 서울에서 임장에만 같이 매진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달 동안 많이 배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민트아메님, 얼른 오프라인으로 만나서 다양한 투자 경험담을 생생히 듣고 싶습니다^^ 그래도 건강이 중요하니 너무 무리하지 않게 같이 재밌는 임장 하면 좋겠습니다~

회기동버거킹님, 우리의 한 달 임장을 맡아주신 버거킹님께 감사의 말씀을 다시 드립니다~ 너무 부담되시지 않도록 같이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너님, 처음부터 따듯한 칭찬과 함께 입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걸 알기 때문에 이번 한 달 함께 재밌게 임장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족뱅님, 주말에도 근무하시느라 바쁘신 가운데 투자활동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토요일에 못보는 부분은 일요일에 다 채울 수 있도록 같이 열심히 임장 다니시죠!!

청와님, 3월부터 쉬지 않고(8월은 한여름이니 쉰걸로 안칩니다^^) 꾸준히 달려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랑 본 지역들이 많이 겹치는데 다음에 같이 자실하면 좋겠어요~


서초구를 처음 임장하는 분도 계시고 매우 익숙한 분도 계시지만 이번 한 달이 지나면 모두 서초구에 대해서 속속들이 알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적극적으로 조모임에 참석해주신 조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고 이번 주말에 만나서 빨리 같이 임장을 가면 좋겠습니다!!






댓글


꿈꾸는양user-level-chip
23. 09. 11. 23:08

아이고 이제야 이 글을 보게되었네요. 힘이 되어주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