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89조 나뭉희]

  • 24.01.30

제가 실전준비반 들으면서 제일 궁금했던 내용을 너나위님께서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내가 부동산 투자 공부하겠다고 월부에 왔는데 투자자가 되기 위한 내 앞으로의 길이 캄캄했었거든요.

특히 실거주 먼저? vs 투자 먼저? 이 두 가지 질문이 열반 기초반때부터 이어져 왔었습니다. 신생아 특례대출 대상자도 아니면서(ㅋㅋㅋ) 신생아 특례 대출 같이 저리로 나온 상품들 이용하면 좋은거 아닌가..? 그래도 투자를 먼저 하는게 맞나..? 하면서 부동산 투자를 하겠다는 사람이 배가 부른 고민을 했던 것 같아요. 너나위님 덕분에 큰 깨달음을 얻어갑니다!


특히 이번 강의는 마치.. 따끔한 위로 같이 느껴졌는데요.. 단호한데 진심으로 진심으로 저희를 위해서 해주시는 예방 주사 같이 느껴졌어요. 절대 본인이 겪어보지 않았다면 하지 못할 말씀들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실전준비반을 들으면서 내 임장보고서 퀄리티에 실망하고, 임장을 못가는 내 환경을 탓했었어요.

그냥 하면 되는건데 또 다른 핑계거리를 찾는 제 모습을 발견하고, 부끄러웠습니다.

거리가 멀어서? 그러면 금,토,일 모든 시간을 할애해서라도 할 수 있었는데 말이에요.

다리가 아파서? 걷는게 힘들어서 못했으면 전기자전거라도 끌고 단지 돌아다니면서 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저는 핑계만 계속 찾아다녔던 겁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부족한 점을 알았으니, 이제라도 바뀌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고 반영하는 것! 제가 너나위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다시금 마음 먹은 가장 가장 중요한 내용이에요.


앞으로 저는 핑계대지 않을겁니다. 않습니다!!!!!!!

너나위님 말씀 중에 '잘 못해도 상관없어요. 그냥 하다보면 되는거에요' 라는 말씀이 참 많이 와닿았는데,

핑계대지 않고 그냥 그냥 그냥 꾸준히 하겠습니다.

그러다 보면 어느샌가 성장해 있을 저를 발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월부를 알기 불과 2달전까지만 해도, 제 모습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거든요..ㅎㅎㅎ


더 나은 내일의 내 모습을 위해서 안 멈추고 한 발자국 더 나아가보겠습니다!

함께 강의 듣는 월부 동료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lisboa
24. 02. 01. 00:00

핑계대지 않고! 꾸준히 나아갈 뭉희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