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
- 독서
- 동료댓글
감사일기
- 웃음 X 열정의 월부중월부커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 오전 반반차를 내고 MRI를 처음 찍어보기도 했는데, 다행히 다리에 걱정하던 큰 문제는 없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어떻게 하면 될지 잘 알려주신 의사선생님 감사합니다. (누군가 다친다면 꼭 이 병원을 추천해야지)
- 오랜만의 회식, 술을 먹지 않아도 강요하지 않는 분위기 감사합니다.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참 좋아했었는데 이런 시간을.
- 항상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주는 남편 감사합니다.
- 내가 할 수 없는 것에 마음쓰지 말아야지 생각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은
- 흔들리지 말자
- 할 일 많지만 하나하나 해보자
- 조급해하지 말자
댓글 0
미음 : 안녕님, 다리가 천천히 꼼꼼하게 나아야 오랫동안 할 수 있어요! 온전히 다리가 잘 나을수 있도록, 화이팅!
회오리감자 : 할 수 있는 것을 하자. 할 수 없는 것에는 마음 쓰지 말자. 오늘 하루 꼭 마음에 담고 살아내야겠어요. 안녕님 건강 꼭꼭 잘 챙기세요~~ 😥
그리는 대로 : 그 병원 잘 킵해두셨다가 알려주세용 ... 제 무릎과 발바닥도 좀 걱정이되긴해요 ㅜ 할일은 많지만 하나하나 해보자 .! 멋지세요 !!! 화이팅 !!!
리치언니R : 큰 문제는 없다하니 다행이네요!!! 조급해하지 말자!!! 제게 하는 말인줄 ㅋ
다꼼이 : 안녕님 오늘도 투자자로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무언가를 배우는 학생의 신분이 발휘하는 힘은, 단지 배운다는 사실이나 그 기간에서 시작되는게 아니다. 그 힘은 자기의 에고와 야망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준다는 데에서 비롯된다. 선생이 자기보다 훨씬 뒤어나다는 점을 인정하면서 에고가 작동할 수 있는 상한선이 생긴다. 이때 학생은 선생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 에고가 날뛰지 않으니 학생이 고개를 숙이는 것은 겉치레가 아닌 진심이다. -에고라는적 p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