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조모임 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4기 35조 해냈고양]

개인적인 사정으로 강의를 한 달 쉬었더니 정말 오랜만에 조모임을 하는 기분이라 어찌나 설레었는지 모릅니다.

7번째 조모임, 4번째 조장 역할이지만 조장활동도 4달만에 하는 것이라 조를 잘 이끌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조모임은 월부 생활에 활력을 주는 것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조원분들과 모두 모여 얼굴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은 너무 행복했습니다.


서로 왜 월부에서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신혼집 내 집 마련을 잘 하기 위해, 제대로 갈아타기를 하기 위해 등등

각자의 시작점은 달랐지만 모두가 목표하는 바는 같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자 어떤 목표를 가지고 있는지 포스트잇에 적으면서 이번 달의 결심을 함께 공유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하였는데요, 인증샷을 찍으며 저도 모르게 뭉클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23년 6월에 월부에 처음 입성했던 제 모습이 생각 나기도 했고, 목표를 모두 이루었으면 좋겠다는 간절함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역시나 월부에서 조모임을 할 때마다 너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열정적으로 함께 공부하는 동료들 덕분에 오늘도 한 걸음 더 발전하는 내가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 35조 모두 내집마련 중급반에서 적고 선언한 목표를 꼭 이루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끝~까지 살아남아 함께 이뤄내기를 희망합니다.



댓글


user-avatar
파르페user-level-chip
24. 02. 15. 19:13

해냈고양님 반가워요!! 저도 내중반 24조 조장 하고있어요ㅋㅋㅋㅋ 지금 샤터링 듣고있는데 해냈고양님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