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마중 4기 '싸게 4서 일급지로 24가'조 두나비 입니다. :)
조금 늦은 1주 차 조모임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희는 야누스22 조장님을 필두로 총 7명의 조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상황, 지역, 나이는 모두 다르지만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는 열정 하나는 모두 똑같은 사람들이 모였기에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강의 중간 설 연휴가 끼어있다 보니 여러 상황들로 강의를 듣거나 과제를 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도 많은 분들이 완강을 하시고 과제를 완수하셨습니다. 그런 동료들을 보며 저도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의지가 불타오르더라구요 ^^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저희 야누스22 조장님께서 정말 편안하게 잘 이끌어주셨습니다.
솔선수범과 친절함으로 똘똘 뭉친 조장님께서 그간 쌓아오신 지식을 바탕으로 초보적인 질문에도 친절하고 상세하게 하나하나 답변해 주셔서 제대로 감동받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열정으로 똘똘 뭉친 친절한 조원분들 덕분에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조모임을 하며, 강의도 물론 좋았지만
이렇게 조모임에 참여한 것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조장님과 조원분들을 만난 행운 덕분이겠죠 ^^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특히 이런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는 더욱 중요한 이야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 함께 공부하고 실행하며 나아갈 동료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감사한 시간입니다.
남은 기간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기간도 모두 '함께' 그리고 '같이'의 힘으로 잘 버티고 이겨내겠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애써주신 조장님과 조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댓글
두드림DO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