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화) 망실감

오늘은 출근하느라 아침 망실감을 놓쳤지만 저녁먹고 공부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워! 써본다 망실감


오늘의 목표

기사 다 읽기

시세트래킹

죽전쪽 시세따기


어제의 실적

기사 읽기 (0.5)

독서모임 최고야!!! (살짝..임보발표) (4h)

마곡은 못 갔지만 드디어 존버하던 코디문제 성공

그래도 본격적인 투자공부 시간은 적었다.


감사일기

갑작스럽지만 짧게 출근했는데 덕분에 근처 암장에서 코디동작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내 근력을 믿고 벽에 붙이고! 발 빼지말고! 안 될 것 같아보였는데 되는 동작들을 보면서 많이 성장했구나 느꼈습니다.

짝꿍이 목이 아프다고 했는데 최악은 아니라고 하네요. 크게 더 아프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우리 부자떡잎조 덕분에 다양한 각도로 삶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나나님 덕분에 지방 임장 후기도 들었고 내 욕망을 더 뚜렷하게 점검할 수 있었어요.

업무를 보면서 부읽남 영상을 봤는데 1억으로 10억 만드는건 할 만 한다는 말에 힘이 났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며 모을 힘을 얻었습니다.


가계부

1,800 굳은살 제거용 파일

4,500 주차비

5,800 독서모임 커피

1,333 라면

계 14,333원: 출근할 때 학교 앞 라떼맛집 가고싶었는데 그냥 퀄리티 조금 포기하고 저녁 독서모임 때 마셨다. 예전에 잘 입던 옷도 하나 비워서 뿌듯!


댓글


user-avatar
다꼼이user-level-chip
24. 02. 20. 23:33

망둥님 오늘도 투자자로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내가 진심으로 원하는 바를 목표로 삼고, 기회가 왔을 때 그 목표에 데드라인을 부여한다. 중요한 것은 그것이다. 목표를 정했다고 무조건 바로 실행에 옮겨야 하는 건 아니다. 그 목표가 인생에서 최우선 순위로 올라올 때까지 기다린다. 모든 목표를 동시에 진행할 수는 없다. 데드라인을 정하기 전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데드라인은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는 스위치다. -결국해내는사람들의원칙 p82

user-avatar
아주나나나user-level-chip
24. 02. 21. 10:53

망둥님~~ 항상 제 뒷자리에는 암벽화가 있듯이 마음 한 켠엔 항상 떡잎조가 있다구 항상 감사해~~